나는 신이다 JMS 녹음 가십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 신에게 배신당한 남자’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God III를 사칭한 네 명의 남자와 희생자들의 이야기를 담은 8부작 다큐멘터리입니다.

정명석, 이재록, 김기순, 박순자의 정체를 폭로하는 프로그램이다.


JMS 여자도 섹스한다 내가 신이다 넷플릭스 정명석 이재록 김기순 박순자
출처Netflix

1회 JMS, 신의 신부

1회에서는 신의 신부 JMS와 JMS 정명석의 성범죄 피해자들의 이름과 얼굴, 목소리가 공개돼 충격을 안겼다.

홍콩에서 온 Feng 씨는 인터뷰에서 다른 피해자가 나오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정명석이 자신의 신부 ‘종교 스타’로 젊은 여성 신도들을 관리하면서 수차례 성범죄를 저질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성관계를 통해 천국에서 1만 명의 여자 애인을 만드는 것이 신의 명령이었다는 증언도 확인됐다.

Zheng Mingxi는 2009년 신자들을 성폭행한 혐의로 10년형을 선고받고 복역 후 석방되었습니다.

출소 직후 구속돼 다시 재판을 받았던 그는 충청남도 진산군의 한 연수원에서 홍콩 여학생들을 17차례에 걸쳐 강제추행하거나 반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JMS,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했지만 기각

지난달 17일 JMS는 다큐 방송 금지 가처분 신청을 냈다.

어떤 이들은 현재 재판을 기록하는 것이 무죄추정을 위반하고 종교의 자유를 침해한다고 주장한다.

법원은 가처분 신청을 기각했다.

  • 거절이란 소송에서 이의가 제기된 신청을 이유가 없다고 판단하여 거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을 금지할 이유가 없다고 본다.

  • 가처분 신청: 권리 분쟁에서 법원이 내린 가처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