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3층 전용공간에서 와디즈펀드 상품을 선보이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상의 틈에서 와디즈의 폭발적인 제품 byU+를 만나보세요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국내 최대의 금융플랫폼입니다.

바디즈(대표 신혜성)과 MZ Exchange Community’U+ 일상 비일상 속 갭(이하 갭)’은 펀드 상품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크라우드 펀딩 회사인 와디즈는 예비 창업가들에게 자금을 제공함으로써 스타트업의 출발점을 제공합니다.

소상공인 및 벤처기업가가 서비스 및 제품에 투자하고 시제품을 제작 및 출시하여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두 회사는 서울 강남구 갭 3층에 와디즈 전용 체험공간을 마련하고 펀드 상품 20여종을 판매했다.

3월에는 와디즈의 핫셀링 비건뷰티메이크업, 듀얼스크린, 블루투스 스피커, 캠핑등 등 뷰티/IT/홈/여행 관련 제품들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그 사이 와디즈 펀딩 상품을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 보고 펀딩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 사이 와디즈 펀딩 상품을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 보고 펀딩에 직접 참여할 수 있습니다.

파이낸싱 상품 외에도’상점 지역‘의 약 40여개 상품을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휴식 신청설치하면 구매가의 5%, LG U+ 가입자는 10% 할인해 드립니다.

양사는 휴식시간에 방문하는 고객의 관심도를 측정하고 매장 직원(유플러)을 통해 고객 반응을 수집할 계획이다.

이것은 자금을 지원하는 기업가가 품질과 유용성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보고서로 제공될 것입니다.

온라인 판매 채널을 운영하는 와디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마련했고, LG유플러스는 청년 창업가들의 창의적인 제품이 시장에 확산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회주기‘를 제공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우선 양사는 그 격차가 자본재와 고객의 오프라인 접점이 되고, 고객의 소리가 품질 향상에 반영되도록 선순환 구조를 만들 계획이다.

또한 양사는 와디즈 공간을 운영하면서 얻은 고객 반응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시/판매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정수헌 LG유플러스 소비자사업본부장(부사장)은 “젊은 창업가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와디즈처럼 LG유플러스도 MZ세대와의 소통 채널을 통해 고객가치 혁신에 도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왜 안 돼캠페인을 발표하겠다”고 말했다.

와디즈 신혜성 대표는 “와디즈와 LG유플러스는 자본과 디지털 기술로 일상의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고객과 연결되는 소통 포인트를 늘리는 한편, 제품. 그리고 가치 있는 제품. 세계로 나갈 수 있도록 전략적인 사업을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한편, ‘Why Not’ 캠페인은 일상의 편견을 깨는 과감한 아이디어와 도전으로 고객의 일상에 즐거운 변화를 선사하고 고객 가치를 혁신하는 LG유플러스만의 실천적인 캠페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