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3세, 4세 아기가 코로나19 첫 번째 확진 증상의 약

안녕하세요 나주댁입니다.

아기의 첫 감염!
!
!
!
남편이 올해 4월 코로나19에 확진되었을 때는 알콩이와 저는 음성으로 무사히 지나갈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코감기가 두 번 가볍게 지나갔지만 키트는 매번 음성이었습니다.

그런 올 추석

목요일에 올 집행사 잘 하고 와서

금요일에 올라간 수원에서는 괴력을 자랑하며 낮잠도 안자고 12시에 잤다가는

토요일, 증상 1일차에 콧물이 난다

일요일, 증상 둘째 날 맑음+노란색 콧물이 줄줄 흐르고 소아과가 열리지 않아 일단 콜대원이 마시기 시작했고 미열 있음.

월요일, 증상 3일차에도 콧물이 줄줄 흐르고+미열, 병원에 아직 가지 못했고 보통 코감기 때는 열이 안 나는데 열이 있을 때 이상하다고 느껴 자가키트 검사를 해봐야 했다.

월요일, 증상 3일차에도 콧물이 줄줄 흐르고+미열, 병원에 아직 가지 못했고 보통 코감기 때는 열이 안 나는데 열이 있을 때 이상하다고 느껴 자가키트 검사를 해봐야 했다.

항생제를 먹으면 설사를 한다고 해서 약한 항생제+유산균을 처방해 준다다음날부터 등원하고자 자가키트 검사함 음성 확인하고 가방 들고 잔다.

다음날부터 등원하고자 자가키트 검사함 음성 확인하고 가방 들고 잔다.

집에 와서도 잘 놀고 밥도 잘 먹고~ 코는 빨리 풀릴 줄 알았는데 아직 좀 흘리거나 흘리는 빈도는 확실히 줄어, 잘 때도 여전히 뒹굴뒹굴한다 이건 아이가 너무 불편해서 듣는 내가 힘들었어 ㅜ목요일, 증상 6일째, 양성 판정. 사람이 격리해제 되는 시간에 우리는 격리를 시작한다 추석과 연달아 쉬게 되는 바람에 2주동안 가정보육을 하게된다 확진 판정을 받았는데 이미 다 나은 알콘이. 콧물도 딱딱해지고 잘 때 끈적거리지도 않고 아주 잘 자기 시작하고 열은 전혀 없고 계속 정상 체온.아이의 기운은 넘치는데 격리하려니 지옥이 따로 없었다.

금요일, 증상 7일째에 몸으로 놀아주고 땀으로 샤워하고 (에어컨이 켜져있는) 목욕놀이까지 1시간해도 전혀 낮잠을 안잔다 콧물 가끔 열없이 밤에 잠을 잘잔다토요일, 증상 8일째 자라고.콧물은 극히 드물고 기타 모두 정상일요일, 증상 9일째 밤낮 밥을 먹고 자고. Loading…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x]Player Size:0 x 0Current Resolution:0PMax Abr Resolution:0PProtocol:hlsCurrent Bandwidth:Average Bandwidth:Buffer Health:Frame Drop Rate:0/0도움말라 이 감각 Video Statistic Version 4.29.4(HLS)Build Date(2022/8/31)NAVER Corp. 동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5분 이상 걸리는 경우가 있고, 영상의 길이에 의해서 소요 시간은 다릅니다.

만 3세, 4세의 아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첫 확진 증상의 약 조회수 391topleft rightbottom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360°Video도움말 MULTI TRACK다중 트랙의 트랙별 영상은 오른쪽의 관련 영상으로 보여집니다.

선거 광고 안내 뮤트 00:00| 00:11화질 선택 옵션 자동 144p270p480p720pHD1080pHD화질 전 화면 00:0000:0400:0700:09광고 정보를 더 보초 후, SKIP초 후 재생 SKIP광고 후에 이어집니다.

SNS공유 소스 코드 Band Twitter Facebook Blog CafeURL주소 카피 HTML소스 544x306740x416936x5261280x720카피 Flash음성 지원으로 Object코드를 확산시키는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도움말 플레이어 URL복사 레이어 감고 만 3세, 4세의 아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첫 확진 증상의 약 남편의 생일이었기 때문에 자신의 손으로 케이크를 사오셔야 할 상황 발생 www우리는 아이스크림 케잌을 사면 반드시 드라이 아이스 놀이를 하는 ww오후 5시보다 늦은 낮잠 성공…격리하는 김에 변기 교육을 좀 시켜봤는데 강아지처럼 침대위에서 똥+쉬를 다 해버려서 불쌍하게 엄마 똥쌌다고 나를 부르더라 불쌍하고 귀여워서 나도 징그러워서 꼼짝도 못하는데 왜 말리기 전에 말리기도 안해?월요일, 증상 10일차랑 콧물이랑 가래가 정말 끈끈하다, 없는 것 같아서 갑자기 나온다, 약 다 먹고 소아과에서 대면진료하고 왔다, 많이 좋아졌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코가 좀 있대 ㅜㅜ 다시 항생제 받아왔다.

그래도 이 정도로 지나가는 게 정말 다행인 가운데엄마, 커피 마시고 있어~ 그랬더니 응~ 해놓고 자기 컵 가지고 와서 같이 마시자고 근데 속마음은 자기 물 원샷했으니까 엄마도 빨리 마시고 같이 놀자고 이 글을 쓰고 있는 화요일 격리 마지막 날이다.

아직 약은 좀 더 먹어야 하지만 알콩이는 여느 코감기처럼 지나갔고 남편도 나도 옮지 않았다.

시댁에 간 지 하루 만에 발병했기 때문에 감염 경로를 판단하기 어렵지만 평일 어린이집 말고는 아무 데도 없고 어린이집 같은 반에는 확진자가 없어 wwww 모르겠다, 모르겠다.

빨리 없어져라 포킹 코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