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위기는 투자자에게 두 가지 새로운 질문을 만듭니다: 모닝 브리핑

https://finance.yahoo.com/news/the-banking-crisis-creates-two-new-questions-for-investors-morning-brief-093009061.html


이 기사는 The Morning Brief에 처음 실렸습니다.

모닝 브리핑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동부 표준시 기준 오전 6시 30분까지 받은 편지함으로 직접 전달됩니다.

신청

2023년 3월 20일 월요일

오늘 뉴스레터는 Yahoo Finance의 편집장인 Brian Sozzi가 작성했습니다.

Twitter @Brian Sozzi 및 LinkedIn에서 Sozzi를 팔로우하세요. SVB, First Republic, Credit Suisse, UBS 또는 다른 은행에 대한 팁이 있습니까? 비밀리에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십시오.

첫 번째(또는 두 번째) 은행 위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첫 번째(또는 두 번째) 은행 위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에일린 167세의 Credit Suisse는 이제 두 은행의 경영진과 스위스 당국 사이의 비하인드 드라마의 주말에 이어 더 강력한 라이벌 UBS와 결혼할 수밖에 없습니다.

연약하고 167년 된 Credit Suisse는 강력한 라이벌 UBS와 강제 합병됩니다.

주말 동안 은행과 스위스 정부 사이에 일어난 일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전 수석 ubs 구현하다 진행 중인 협상에 정통한 사람들은 Credit Suisse의 문제가 있는 투자 은행이 숨어 좀비 은행 추락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위스 규제 기관.

상황을 잘 아는 전직 UBS 임원은 나에게 투자은행 크레디트 스위스가 시간이 지나면 수명을 다할 수 있는 좀비 은행으로 정부에 의해 해체됐다고 말했다.

이 거래는 더 넓은 금융 시스템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방해 UBS 주주.

이 거래는 더 넓은 금융 시스템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UBS 주주들을 불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명확한 전략으로 최고의 스위스 은행을 운영하는 것에서 최악의 은행을 운영하는 것으로 갈 수 있습니다.

”라고 소식통은 덧붙였습니다.

소식통은 “가장 잘 관리되는 스위스 은행인 UBS에서 최악의 스위스 은행으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UBS CEO Ralph Hammers는 주말 동안 이 주제에 대한 내 채팅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이메일로 도착 시, 매니저 크레디트스위스 악셀 레만 회장 차임 그리고 라이먼에게 시간이 없다고 말해주세요. 창고.

UBS CEO Ralph Hammers는 주말 내내 채팅을 통한 내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이메일로 연락을 받았을 때 Credit Suisse를 운영하는 Axel Lehnamm은 시간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미친 사건이 여기에서 일어났고, 이것은 근본적으로 다시 일어날 것입니다 변화 월스트리트의 구조는 소수의 저명 인사들의 손에 권력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상황의 급격한 변화는 다시 한 번 월스트리트의 판도를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으며 소수의 유명 인사들의 손에 더 많은 권력이 집중될 수 있습니다.

베테랑 최고 은행 애널리스트 Mike Mayo는 “Gliaths는 계속 승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종이 한동안 그는 Bank of America, JP Morgan, Goldman Sachs, Citigroup 및 Morgan Stanley와 같은 회사가 나머지 월스트리트의 투쟁 속에서 계속해서 더 강해짐에 따라 옹호했습니다.

베테랑 은행 분석가인 마이크 메이요(Mike Mayo)는 투자 논문에서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 JP모건(JPMorgan),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시티그룹(Citigroup), 모건스탠리(Morgan Stanley)와 같은 기관들이 계속 성장하는 반면 다른 기관들은 가만히 앉아서 기다리기 어렵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서 우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Berkshire Hathaway의 Warren Buffett은 이번에 부활합니다.

그것은 말한다 은행 위기에 대한 바이든 행정부 고위 관리들과의 대화에서.Oracle of Omaha는 Bank of America, BNY Mellon 및 Citigroup의 최고 투자자이므로 그가 손에 넣을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수집하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순환도로 내부.

한편 버크셔 해서웨이의 워렌 버핏이 부상했다.

그가 은행 위기에 대해 Biden 행정부의 고위 관리와 이야기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Sages of Omaha, Bank of America, BNY Mellon 및 Citigroup의 최고 투자자로서 그가 Beltway 내부에 대한 모든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이 억만장자가 Goldman Sachs에서 50억 달러를 빌린 것을 기억하십시오. 높이에서 지난 금융 위기는 90년대 초 채권 거래 스캔들 이후 Salomon Brothers를 구했습니다.

또한 억만장자가 지난 금융 위기의 절정기에 골드만삭스로부터 50억 달러를 빌렸고 90년대 초 채권 스캔들 이후 살로몬 브라더스를 구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뷔페는 준비가 된 다시 공격 유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은행에 일종의 서비스를 제공하면 시장 안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버핏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은행들에게 수익성 있는 조언을 제공하면서 시장을 안정시키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것들은 이 계속되는 위기의 광경과 소리의 일부일 뿐이며 더 불가피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이 위기가 불가피하다는 징후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이 모든 드라마 속에서 나는 투자자들에게 두 가지 문제를 안다.

이 드라마를 진행하면서 투자자들에게 물어볼 두 가지 질문을 알아냈다.

첫째, 규제 당국(및 Buffett과 같은 억만장자)이 2008/2009년에 한 것과 유사하게 금융 시스템이 연기에 빠지도록 내버려두지 않을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포트폴리오에 위험을 추가할 기회를 잡습니까?

첫째, 경영진이 2008/2009년에 한 것과 유사한 금융 시스템 위기가 없도록 확실히 할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이 기회를 포트폴리오에 위험을 추가할 수 있습니까?

그런 점에서 Goldman Sachs의 전략가인 Peter Oppenheimer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에 대한 간결한 대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Goldman Sachs의 전략가인 Peter Oppenheimer가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에 대한 깔끔한 대답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장이 단기적으로 현재 수준에서 반등하더라도 높은 수준의 불확실성과 낮은 신뢰 수준은 계속해서 ‘뚱뚱하고 편평한’ 시장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주다 밸류에이션은 특별히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두 가지 잠재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미국 주식이 오랫동안 아웃퍼폼했지만 역사적 및 실질 금리에 비해 여전히 비싸다는 것입니다.

최근 아웃퍼폼의 핵심 요인인 미국 이외의 낮은 밸류에이션에도 불구하고 다른 시장은 미국이 주도하는 시나리오에서 분리될 가능성이 낮습니다.

옳은장기 비교(이 경우 유용한 바로미터)에서도 미국 주식은 수년간의 저금리와 강력한 기술 부문 수익률 이후에도 여전히 늘어진 것처럼 보입니다.

단기적으로 시장이 현재 수준에서 반등하더라도 높은 불확실성과 낮은 신뢰도는 시장 밸류에이션이 특별히 매력적이지 않다는 점에서 “Fat Flat” 시장의 지속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두 가지 잠재적인 문제를 봅니다.

첫째, 미국 자산 시장은 장기간에 걸쳐 더 넓은 시장보다 훨씬 뛰어난 성과를 보였지만 실질 금리와 역사적 평균을 고려할 때 여전히 비싼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익은 미국 이외의 다른 시장에서 저렴한 밸류에이션에도 불구하고 이루어졌습니다.

최근 상승의 핵심 요인은 미국 시장에서 다른 시장이 하락할 가능성이 낮다는 것입니다.

장기적인 비교(유용한 바로미터 역할을 할 수 있음)에서도 미국 자산 시장은 수년간의 저금리 이후 강세를 보였고 기술 부문이 돌아왔습니다.

또 다른 질문은 은행 주식의 역할은 무엇입니까? Bank of America 및 JPMorgan과 같은 유명 인사를 매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까? (소식통에 따르면) 실제로 장기적으로 기반을 강화하는 막대한 예금을 볼 수 있습니까?

또 다른 질문은 은행 주식에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장기적으로 유명인사들은 자신의 위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 예금의 유입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내 소식통이 말했듯이 지금이 Bang O’A나 JP Morgan과 같은 유명인사를 매수하기에 좋은 시기입니까?

아마도 JP모건 애널리스트 Vivek Juneja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JPMorgan 분석가 Vivek Juneja는 다음을 제안했습니다.

“저희는 대형 은행 주식이 단기적으로 변동성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중기 보유자에게는 낮은 밸류에이션과 안정적/증가하는 예금을 고려할 때 이 부문이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잠재적인 규제 영향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SVB의 문제가 3월 8일에 밝혀진 이후 대형 은행 주식은 5-25% 하락했습니다.

Money Center는 평균 7.7x 2024 컨센서스 EPS로 장기 평균인 10.3x보다 훨씬 낮습니다.

장기 평균 11.4배”

우리는 대형 은행의 주가가 단기적으로는 저렴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일부 잠재적인 규제 영향을 둘러싼 불확실성으로 인해 이들의 낮은 밸류에이션과 예금의 꾸준한 성장은 중기적으로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일 것입니다.

3월 8일 실리콘 밸리의 문제가 밝혀진 이후 대형 은행의 주가는 5~25% 하락했습니다.

Money Center는 2024년 EPS 컨센서스 평균의 7.7배에 거래되며 장기 평균인 10.3보다 훨씬 낮습니다.

지방은행도 장기평균 11.4배에 못 미치는 6.6배에 거래되고 있다.

행복한 거래!


ailing : 아프다 / exec : 매니저 / hive off into something : 분리 / 런 다운 : 완료, 중지 / 불안정 : 불안정 / 핸들러 : 트레이너 / 차임 인 : 끼어들다 / 변경 : 변경 / 논문 : 논문 / 보고서에 따르면: 에 따르면 소문 / 순환로 내부 : 기밀 작업 내부 / at the height of : at the height of / 수익성 : 수익성 있는 / 태세 : 할 준비가 됨 / 불가피하게 : 예상대로 / 간결함 : 간결함 / 이 지역에서 : 이 측면/주어진 : 고려하다/수정하다: 수정하다/에도 불구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