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소고기, 강남역 한우 전문점: 청담 등심 강남역점

강남역 소고기, 강남역 한우 청담 등심 강남역점

남자친구가 드디어 로스쿨 시험을 마쳤습니다!
한우를 먹이고 싶어서 한우가 맛있기로 유명한 강남역의 한우 전문점 청담 등심점에 갔습니다!
방은 깔끔했고 직원들도 친절했으며 무엇보다 한우의 품질이 너무 좋아서 이곳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
!
하.

청담 등심은 강남역 신분당선 4번 출구로 나가셔야 합니다

이 큰길을 따라 쭉 가다가 정원에 돼지가 보이면 왼쪽으로 도세요!
!
조금만 더 걸으면 청담 등심이 나옵니다

저 초록색 간판은 청담 등심입니다!
원래는 왼쪽에 주차공간이 있었는데 지금은 공사중이야 ㅠ_ㅠ 직원들이 배려심이 많아 차를 주차했습니다

샹들리에가 입구에서부터 나를 반겼습니다.

마치 치료를 받는 것 같아요!

고맙게도, 그들은 나를 방으로 안내했습니다

이렇게 단체 예약이 들어오면 객실 간 칸막이를 없애 최대 14명이 앉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작은방 예약이 많을때 중간에 칸막이를 해서 4인실, 4인실, 6인실 3인실로 변경 가능합니다

홀의 좌석도 칸막이가 되어 있어 개인적인 느낌이 듭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강남역에 소고기 저녁을 먹으러 올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방이 전체적으로 깨끗합니다

기본 도금!

첫번째 반찬은 백김치, 고추절임, 마늘잎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주철판에 굽습니다

점심 세트 메뉴도 있지만 강남역에서 한국 쇠고기 레스토랑에 매우 저렴하다고 생각했다.

한국 쇠고기가 맛있고 고기가 맛있기 때문에 왕갈비탕이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살이 찌르는 특별한 불안감을 위해 특별한 조약을 주문했는데, 더 뚱뚱해서 소고기를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더 뚱뚱한 소고기를 먹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심심심과 심심심이 있는 거죠!
그리고 한국 쇠고기가 정말 맛있다고 들었는데 소고기 회고기를 주문했어요!
나는 철판 치즈 볶음밥과 매운 국수를 주문했다.

음료 메뉴는 이렇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한우를 와인과 함께 넣어서 다양한 와인 리스트가 있었습니다와인 가격은 분위기에 비해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게다가 유리를 교체하지 않으면 콜키치는 무료라고도 불립니다오너 셰프는 경험이 많습니다주문 후 전채요리가 코스요리처럼 나옵니다!
먼저 버섯 수프!
그리고 기본 찬이..규모는 놀라웠습니다.

샐러드, 고기전, 파무침, 홍어무침, 게장, 산삼샐러드는 입가심에 완벽합니다!
이 고기 팬케이크는 미친 것 같아요… 강남역에 있는 한우 전문점인 만큼 서비스로 제공되는 고기전은 당연히 한우로 만들어지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고기전은 고기전도 아닙니다걸쭉해서 씹기 좋고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고기전은 정말 맛있습니다소게크랩!
나는 그들이 스스로 계절을 양념한다고 들었다.

하지만 게 맛있다고 들었는데, 크랩이 매우 가볍고, 강한 이빨이 부드럽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파절임과 홍어무침!
홍어무침은 홍어를 발효시킨 것이 아니기 때문에 반찬으로 먹으면 좋습니다.

산삼과 먹을 수 있는 네잎클로버!
네잎클로버 구하기 힘들지만 그런 행운의 상징을 먹을 생각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 청담 등심은 완벽한 서비스입니다우리가 주문한 한우가 왔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한우가 왔습니다!
일단 야채. 찹찹그동안 유키회가 나타납니다!
나는 깔끔하고 깔끔하고 깔끔한 소고기를 좋아했다.

그리고 그 측면은 크림 치즈였고, 크림 치즈도 치즈도 만들었죠.그는 나에게 그것을 혼합보다 가볍게 먹는 것보다 가볍게 먹는다고 했어요.멋진 맛…육회는 꼭 주문해주세요양념도 좋고, 먹으면 고기의 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육회는 꼭 주문해주세요양념도 좋고, 먹으면 고기의 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소금도그는 굽기를 아주 잘 구워요미디엄 레어!
아…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 기름기도 없고 담백한 느낌은 없지만 아주 부드러워서 그냥 부드럽게 들어가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강남역 소고기 전문점너무 빨리 먹었어요… 등심 바로 위에서 [웃음]등심은 중간 크기가 좋다고 해서 중간 크기로 구웠습니다서버에서 바삭이 바삭한 후 ㅠ_ㅠ 심심도 맛있어서 sir심도 맛있었다.

쫄깃한 느낌!
나는 심심맛과 내 남자친구는 심심맛을 가지고 있었다.

청담은 좋다.

고기는 철판 아래에 따뜻하지 않았기 때문에 고기를 쉽게 시원하지 않았다!
철판김치볶음밥이 이렇게 나올 줄은 몰랐어요 . 그것은 정말로 단 하나의 철판 위에 나왔습니다!
제 김치볶음밥은 보통입니다이 비빔냉면을 먹어.비빔냉면은 다시 좋은 레스토랑이다.

국수는 쫄깃하고 양념이 너무 맛있어요!
강남역에서 쇠고기 레스토랑을 찾고 있다면 청담 선생님도 매우 추천합니다!
고기 품질은 다르다.

정말 맛있었어요!
더 많은 / 오픈 스트리트맵 데이터 X 네이버 회사 / 오픈 스트리트맵 맵 제어기, 면동, 면동, 면동, 면동, 면동, 면동)를 읽어 보십시오.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78길 181 청담등심예약문의 : 02-552-9291 캐치테이블 예약도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