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는 지불하고 나면 저절로 덤프로 가나요?

--헤드라인시작-->

차를 구매한 후 사용자가 대출금을 할부로 상환하지 않으면 차량의 부가기능이 정지되고 원격제어로 가압되며 자동으로 딜러에게 차를 반납하거나 폐차장으로 옮기는 기술은 수집할 가치가 없습니다.

포드의 특허입니다.

제출되었습니다.

추가 기능이 중지되면 사고 위험이 있습니다.

보자.

--헤드라인시작-->

차량 회수 시스템 및 방법 특허출원

포드가 지난달 미국 특허청에 특허를 출원했다고 현지 시간으로 5일 다수 외신이 보도했다.

특허에는 소유자가 할부금을 체납할 경우 회사에서 원격으로 에어컨, 라디오 등의 기능 사용을 제어하고 스테레오에서 소음을 내고 자물쇠 열기를 거부하는 내용이 담겨 있다.

반응형


체납이 계속 발생하면 시스템에서 자체적으로 반환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기능적 제한 사항 중 일부를 적용하면서 계속 연체될 경우 자율주행차는 마지막에 수거 절차에 들어간다.

완전자율주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견인되기 쉬운 도로 가장자리로 이동해 경찰에 신고한다.

재활용 과정에서 대출 기관(예: 자동차 금융)이 자동차가 재활용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하면 폐차장으로 직접 운전해 갈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기한이 지난 모든 장비 감독에 대한 우려

즉, 소비자 사용을 제한하는 것은 소비자 사용권을 침해하는 특허권이 됩니다.

긴급한 업무나 비상시 출입 잠금 등의 기술적 제재 등으로 인한 피해는 소비자가 전액 부담할 수 있습니다.

즉, 돈을 주지 않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지만, 돈을 주지 않는 것은 다른 대기업의 생존권을 박탈하는 것이다.

더 큰 걱정은 이러한 특허 출원이 다른 임대 또는 임대 임대 장비에 적용되면 어떻게 될까요? 모든 사람이 임대료를 꾸준히 지불하고 있지만 은행 시스템, 건강 또는 기타 사교 행사 문제로 연체될 수 있습니다.

대기업이 일방적으로 이러한 특허권을 이용해 우리의 생명을 제한한다면, 그렇지 않더라도 심각한 상황에 처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포드는 실제 행동 계획이 없다고 말했지만…

특허 출원이 반드시 새로운 사업이나 제품 계획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이를 구현할 계획도 없는 반면 제조업체의 개인 차량을 원격으로 제어하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비평가들은 거대 기술 회사가 소비자를 다른 종류로 강제하는 방법을 고안했다는 사실 자체가 문제라고 말합니다.


Ford 특허 출원에 설명된 잠긴 차량의 이미지
출처: 픽사 베이

계획 여부, 특허 출원이 중요합니다.

계획이 없더라도 이러한 특허가 부여되어 출원되면 다른 회사가 이러한 통제를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전기, 가스, 수도를 같은 논리로 비유한다면 앞으로의 이슈에 대한 논쟁은 끝이 없을 것 같다.

--부제목사용 끝-->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공감 길게 눌러주세요 ~

--부제목사용 시작-->

--문단 마지막 사용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