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신편집자 신사임당, 주연규 프로듀서 신사임당과 우주고양이 김춘삼의 인연이 전하는 부엉이의 사기-비방 가능성 검토

신사임당은 성공한 유튜버, 자수성가한 청년으로 대중의 신뢰에 가까운 명성과 인지도를 얻었다.


리뷰운기가 전직 신사임당 PD 주언규를 도둑질을 가르치고 조장한 사람으로 묘사하면서 문제가 심각해졌다.

이는 사실이 아니며 Zhu Yankui의 허위 정보에 대한 심각한 비방이라고 생각합니다.

리뷰어는 힘들게 얻은 원고를 도둑맞았다고 느끼고, 자신의 의견과 구독자를 도둑맞았다고 슬퍼해야 합니다.

하지만 댓글 작성자 스스로가 외국 유튜버의 썸네일과 제목을 언급했다.

더 큰 문제는 신사임당이 그의 전 제자인 우주고양이 김준삼이 자신의 영상을 베꼈다는 사실을 공개했을 때, 신사임당이 김준삼에게 베꼈다고 독려하는 것으로 묘사됐다는 점이다.

리뷰엉기는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신심당과 김춘삼의 인터뷰 영상을 편집해 사실을 왜곡했다.


신사임당에 대해 악감정이 있었는지 아니면 화를 내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주은규는 자신의 명예를 훼손하고 경제적 손실을 입히고 정신적 피해를 입힌 책임을 져야 합니다.

또한 구독자 또는 시청자를 속이는 것에 대해. 리뷰 엉기는 자신의 영상에 문제가 없는 것 같아서 영상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성공 방법을 공식화하고 사람들에게 알리려고 노력합니다.

신사임당 대신 주언규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소개한 책에 나오는 베푸는 사람의 삶을 살기로 결심한 것 같다.

세상에는 세 부류의 사람이 있으며 그들은 주는 사람과 일치하는 사람입니다.

경제학에서는 주는 사람이 바닥에 있지만 주는 사람도 위쪽을 차지합니다.


보통 마음이 약한 주는 사람은 받는 사람에게 밀리고 빼앗기는 삶을 살지만, 평범하고 친절한 중개인인 매처가 좋은 역할을 하면 주는 사람은 재물을 소유하는 사람으로 성장하여 좋은 일을 한다.

기타 영향. 세계.

온라인 과정에서 YouTube 사용자 강의를 판매합니다.

누구나 따라만 하면 10만 유튜버가 될 수 있다고 설명하며 돈을 벌고 싶어서 이 강좌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이들은 유튜브 알고리즘에 대한 다양한 가정을 만들어 구현하고 그 결과를 직원들에게 적용하는 역할을 했다고 한다.

온라인 강의는 열정적이고 내용은 성실하고 체계적이며 감동적입니다.

그는 정말로 그가 아는 ​​모든 것을 우리에게 말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그는 유튜버의 성장 단계는 처음에는 모방이고, 채널이 성장함에 따라 점차 고유한 색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내가 구독자가 없는 초기 유튜버였을 때 나는 모방이 유투브 알고리즘을 악용하는 확실한 방법이라고 굳게 믿었다.

유튜브 시청자에게 노출되어 선택받기 위해서는 가장 최근 인기 동영상의 제목에 따라 자극적인 썸네일을 만들어 자신의 노출 영상이 클릭될 확률을 높여야 합니다.


이때 내 영상의 내용이 원본 영상보다 좋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탈률이 증가하고 내 동영상은 메인 동영상에 대한 링크에 불과합니다.

이때 따라할 영상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노아아이라는 프로그램이다.

AI는 원래 직원이 하라는 대로 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노아에게 물어보니 “이 영상을 팔로우해”라거나 “이거 저 썸네일 만들어주세요”라고 하지 않았어요. 수많은 검색 결과 중 자신의 구독자 수준에 맞는 영상을 찾아 키워드와 썸네일을 분석해야 합니다.

지상에서 전진하는 것보다 많은 시간을 절약하고 더 좋은 결과를 내지만 쉽지도 않습니다.

유명 유튜버의 영상을 그대로 복사하고 싶으신가요?

이렇게 테마를 정하면 다음은 콘텐츠인데 저에게 가장 높은 벽은 대본을 쓰는 것입니다.

강의에서는 핵심 내용의 배치와 시간 배분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이것은 훌륭한 팁이지만 데이터를 수집하고 구성하는 것이 저에게 가장 어려운 부분이므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저널리스트이자 PD인 주얀쿠이는 모르는 주제를 다룰 때도 자료를 수집하고 기사를 쓰는 일이 자연스러워서 별 어려움이 없어 보인다.

그래서 저처럼 채널도 못만드는 학생들이 많을 텐데요. 채널을 만들기가 어려워서가 아니라 어떤 주제를 선택해야 데이터를 수집해야 할지, 원고를 써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콘텐츠를 그대로 복사하는 데 약간의 뉘앙스가 있다면 시작하기 어려울까요? 온라인 수업에서도 우리는 모두 저작권 관련 콘텐츠를 접하고 있고, 노아AI의 실시간 강의에서도 저작권에 대한 질문이 자주 나온다.

우리는 이미 저작권 문제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우주고양이 진춘산은 온라인 수업 수강생입니다.

신사임당은 유튜브에 직접 출연해 온라인 강의를 통해 성공하고 있는 학생들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얼마 후 주은규 PD가 우주 고양이 김춘삼 인터뷰 영상을 올렸는데, 이제 외국 영상을 베껴야 할 때가 된 것 같다.


영상 속 음원을 받아쓰기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서 번역하고 AI 음성을 넣었는데… 대본이 3시간 정도 걸렸다고 한다.

주 PD는 박수를 치며 수고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의 의견도, 그가 수집한 정보의 내용도 포함되지 않은 것 같다.

자신의 의견이나 데이터를 포함하면 원고가 될 텐데… 이를 잡지 못한 주언규 PD는 표절을 인정하며 우주고양이 김춘산을 극찬했다.

나는 이런 식으로 유혹을 받았다.

암튼 모든 지식은 공유되고, 제가 참고하는 영상과 자료는 순전히 누군가의 창작물이 아닙니다 제가 구입하거나 출판한 자료에서 꼭 필요한 내용을 추출해서 새로운 전자책을 만들어 팔아야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하게 해준 유목민 유튜버.

아니면 본격적으로 ChatGPT를 써서 글을 쓰고 블로그에 올려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신심당 출신 주은규, 자신을 친구 없는 악역으로 표현

주디 방송에서 칭찬받은 사람이 범죄를 저질렀다면 주양의 잘못인가?
남들이 보면 유튜버와 연관이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개인 PD인 주인쿠이는 심리적 타격이 컸던 것 같다.

물론 경제가 타격을 받고, 광고가 끊기고, 온라인 강좌가 돈을 잃는 등의 일이 벌어지겠지만,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반대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합니다.

세상에 버림받는다는 두려움,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놓아야 합니다.

저 또한 세상에게 버림받는 것이 두렵기 때문에 지금 주은규 PD님의 심정이 짐작이 갑니다.

이 두려움은 원초적인 감정이기 때문에 무의식에 갇히게 되고, 이 두려운 감정을 피하거나 무시하거나 억누르면 스스로 발생하는 부정적인 감정이 현실의 두려운 환경을 반영한다.


Judy는 자신이 점차 내부자가 되어가는 모습을 보고 싶어 매우 불안했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친구도 없었고 이 사람들이 또 나를 버릴까 봐 걱정이 됐다.

아니면 너무 기뻐서 불안을 잊을 수도 있습니다.

많은 유튜버들이 이를 당연하게 여겨 주디를 욕하고 비난했습니다.

심지어 “저주 받을 각오를 하라”는 영상을 올리는 유튜버도 없고, 대부분 주디 주언규를 비판하는 두뇌가 만든 이성적 결론이다.

준규를 옹호하는 영상은 조회수가 낮고 비판적인 댓글이 많다.

행정안전부 장관이 이태원 참사에 책임을 지지 않은 이유다.

이상민은 도의적 책임을 지고 물러나야 하는 위치에 있었을 뿐인데, 안타깝게 그 자리를 지켰다.

준규는 도의적 책임을 지기 위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한 뒤 공개 총격전을 벌였다.

내용도 모른 채 욕설과 비난에 바쁘다.

조회수 조작 의혹을 받고 있는 인터넷 반달 유튜버가 매우 들떠 있습니다.

여기에는 진실이 없으며 진실을 말하는 목소리는 침묵합니다.

이걸 유튜브에 영상으로 올리면 바, 직원, 아르바이트로 간주되나요? 그들은 결론에 도달했고 필터링되지 않은 연설을 쏟아내고 있으며 기계적 중립도 해제됩니다.

조디가 운영하는 10여개 채널 중 우주고양이 김춘산은 검증되지 않은 콘텐츠에 대해 당당하게 이야기한다.

그 댓글들을 보며 대중에 대한 나의 기대는 또 한 번 산산조각이 났다.

이 사람들의 집단지성을 기대할 수 있을까? 아무리 평균적인 교육 수준이 높아도 기반이 없는 사회에서는 국민의 동요가 한없이 약하다.


The Owl’s Demon의 편집된 사실 왜곡 증거 비디오 검토

http://youtu.be/NASW5b비톨

내용) 리뷰부엉이는 주언규 PD가 학생들에게 남의 영상을 처음부터 끝까지 베끼는 방법을 가르쳐 유튜버가 되었다고 주장한다.

사실) 당시 김진삼은 원고 내용을 해외 영상에서 추출해 편집해 활용했다고 진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