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에 의한 발명/일상의 우연한 발견…


플라스틱: 1907년 벨기에의 화학자 Léo Baekeland는 새로운 유형의 단열재로 플라스틱을 발명했습니다.

당시에는 니트로셀룰로오스나 셀룰로이드로 알려졌으나 바흐란이 개발한 플라스틱은 전기 절연체로 널리 쓰였다.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는 미국 엔지니어 Purser Todd가 우연히 발명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그는 고무질 바나나를 전자레인지에 녹이려 했으나 먹고 있던 사탕이 녹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중에 전자레인지를 개발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스크래치 카드: 미국 광고 대행사인 Dietler Brothers가 1974년에 처음 개발했습니다.

당시에는 상품권과 복권에 사용되었으나 지금은 보안카드와 입장권에 주로 사용됩니다.

벨크로(Velcro) : 1941년 스위스 엔지니어인 Georges de Mestral이 발명한 것으로 여겨진다.

그는 거미가 걸을 때 무엇에 달라붙는지를 관찰한 후 거미줄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연구하면서 후크 앤 루프 원리를 사용하여 발명했습니다.

포스트잇 메모: 1968년 3M 연구원 Spencer Silver가 개발한 접착제를 사용하여 3M 연구원 Dr. Art Fry가 1977년에 발명했습니다.

Fry는 교회에서 찬송가를 붙일 때 종이가 떨어지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포스트잇을 발명했습니다.

호기심

호기심은 새로운 경험, 지식 또는 이해를 얻고자 하는 욕구를 말합니다.

이러한 욕구는 종종 새로운 정보나 경험에 대한 호기심과 새로운 상황에 대한 이해에서 비롯됩니다.

호기심은 인간 두뇌의 기본적인 욕구 중 하나이며 새로운 정보나 지식을 습득하고 세상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기 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호기심은 또한 호기심에 관한 것입니다.

호기심은 새로운 것을 발견하거나 배우려는 우리의 욕구입니다.

호기심과 호기심은 관련이 있으며 새로운 것을 발견하거나 배우려는 욕구를 자극합니다.

이러한 필요는 학습과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