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교통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기도 준공영버스 제도, 청소년 교통지원, 경기도 MaaS 플랫폼 도입, 경기도 DRT사업, 경기도 도시이동지원센터 등은 경기도민의 교통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경기도교통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용 중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댓글란에 글을 남겨주세요.


경기교통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

경기교통공사 url (https://www.gtrans.or.kr)가 나타나면 경기도교통공사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교통공사 홈페이지에는 경기도교통공사 소개, 행사소개, 고객센터 등의 메뉴가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경기도버스정보입니다.

경기버스정보는 경기도내 버스정보 및 노선현황을 표시하며, 교통상황 및 버스운행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기 청소년 교통지원 서비스는 경기도교통공사 홈페이지에서도 신청 가능하며,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3세~23세 청소년이면 신청 가능합니다.

지원금액 상한은 상반기 6만원, 하반기 6만원, 연간 12만원이다.

신청 기간은 매년 1월과 7월이므로 이 페이지를 참고용으로 보관하십시오.


경기도교통공사는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기도교통공단 푸르지오 9단지, 경기도교통공사e 이지월드 11단지, 경기도교통공사 푸르지오 9단지 이용시 참고부탁드립니다.

버스.


경기도교통공사 홈페이지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경기도교통공사 홈페이지 – 고객참여에서 의견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콜센터나 경기도교통공사 대표전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경기교통공사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