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과 운의 관계, 결과의 상관관계, 삶이 만족스럽지 못한 이유

기술과 운의 관계를 살펴보자. 결과가 중요한 세상에서 노력과 운의 관계는 중요해 보이지만 무의미해 보이기도 합니다.

인생이 잘 풀리지 않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일이지만 살기 위해 애쓰는 우리에게는 정말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이것을 보자

노력과 행운

-- 킹민 (정보) 광고 -->

만족스럽지 못한 삶, 부모의 원망!
돈이 곧 실력이라는 말이 있다.

사실, 열심히 일하는 것이 항상 좋은 세상에서 실용적인 것이 아니라 열심히 사는 일차원적인 부분을 가르칩니다.

그러나 이것을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도 있습니다.

우리가 자주 던지는 농담은 사교적이고 섬세하며 단순한 노력에는 한계가 없지만 우리의 시간과 몸은 그 한계를 증언합니다.

영화 ‘기생충’에서처럼 열심히 욕하는 사람들도 열심히 하는 사람들인데 대부분이 싸우고 만다.

나는 그 사람보다 열등할 것이라는 마음가짐으로 같은 자리에서 지위를 다투었을 뿐이다.

결국 노력에는 한계가 없지만 같은 선상에서 비교하면 속도가 너무 느리다는 것이 증명됩니다 세상은 우리를 위로하기 위해 노력에 제한을 두지 않지만 그 위에있는 사람들은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아야합니다 .

-- 킹민 (정보) 광고 -->

결과의 관련성

그렇다면 운도 고려해야 한다.

우리는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구분합니다.

노력과 생산량 사이의 상관관계가 약해지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힘든 일에 고통이 없다는 것은 결국 사회의 이동성이 적다는 것을 의미하며, 힘든 일의 티핑 포인트를 알고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어떻게 보면 운이나 실력 같은 무책임한 말에도 많은 의미가 있다.

운이 단지 물질적인 결과라면 모든 사람에게 공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단순한 결과보다 더 넓은 의미에서 운을 생각한다면 살아 있다는 것 자체가 세상을 살아갈 힘을 가진 나의 운이다.

사회에는 많은 변화가 있지만 운이 따르지 않는다면 적어도 노력과 결과는 병행되어야 한다.

위의 글은 각종 논문의 자료와 개별 방송사의 의견을 종합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