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기름막국수 레시피 농심 메밀국수 만들기

농심 메밀국수 만들기 들기름 막국수 레시피 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는 메밀!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자칫 식욕을 잃기 쉽습니다.

그럴 때는 입맛을 돋우는 시원한 면요리가 딱인 것 같아요.사실 여름에는 더워서 외출하기도 귀찮기 때문에 가급적 집에서 간단하게 먹곤 합니다.

그래서인지 특히 면요리를 자주 즐기게 됩니다.

여름에 자주 해먹는 메밀국수 만들기!
정통파 방식으로 만들기에는 메밀 육수부터 소스까지 귀찮은 게 사실이에요.그래서 저는 농심 옆에서 메밀국수부터 뜨거운 들기름 막국수 레시피까지 다양하게 즐겨요.레시피도 굉장히 간단하지만 퀄리티나 맛도 좋다는 사실!

메밀이랑 들기름 궁합도 잘 맞잖아요.들기름 막국수, 몇 년 전부터 인기 있는 레시피인데요.건강에도 좋고 고소하게 맛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사랑받는 메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농심 메밀을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소스를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김과 쪽파, 들기름만 준비하면 간단한 들기름 막국수를 만들어 즐길 수 있습니다.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똥!
찍어먹는 똥!
쏠 여름의 호시 미노심 소바를 준비하세요.집에서도 일본 정통 소바를 쉽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농심소바는 기존의 일본 소바를 농심만의 재해석을 가미하여 만들었습니다.

짜파게티도 그렇고 농심은 라면으로 새로운 시도를 많이 하는 것 같아요.

건면, 액상 수프, 차단 없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가운 메밀 맛의 비결은 무블럭에 있습니다.

무, 와사비, 쪽파. 김이 첨가되어 있는 무블록입니다.

간장소스는 가다랑어포로 양념하여 감칠맛 UP~!
전통 메밀의 맛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메밀은 면을 바람에 말려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으로 몸에 좋은 메밀을 더해 건강까지 생각한 메밀이죠.

시원한 메밀국수 기본조리법 제품 뒷면을 참조하세요.

끓는 물에 면을 넣고 4분 30초 삶습니다.

끓인 면을 찬물로 충분히 헹굽니다.

메밀 소스는 액상 수프와 물 80ml를 넣고 무 블록을 넣어 잘 섞어 주십시오.

소스는 미리 만들어 놓고 냉장고에 넣어 차갑게 먹으면 좋고 냉동실에 살얼음이 얼 정도만 소스를 얼리면 여름에 더 시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들기름막국수 레시피는 김가루, 쪽파, 으깬 깨, 방울토마토(선택)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구운 김은 위생 팩에 넣어 부수고 깨도 으깨어 줍니다.

쪽파는 송송 썰고 방울토마토는 반으로 자릅니다.

메밀을 넣고 액상스프는 2/3정도 넣고 들기름을 2T넣고 섞어줍니다.

그릇에 메밀을 넣고 김가루, 으깬 깨, 쪽파를 올리고 방울토마토도 토핑으로 함께 담습니다.

그릇에 메밀을 넣고 김가루, 으깬 깨, 쪽파를 올리고 방울토마토도 토핑으로 함께 담습니다.

그릇에 메밀을 넣고 김가루, 으깬 깨, 쪽파를 올리고 방울토마토도 토핑으로 함께 담습니다.

메밀소스에 퐁!
찍어 담백하게 맛보는 정통 메밀국수도 맛있지만 역시 들기름 막국수가 저는 스트라이크~!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면을 메밀소스에 재워 소스가 잘 스며들도록 섞은 후 시원하게 맛보니 여름 별미 중~!
가다랭이포의 감칠맛과 함께 톡 쏘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무 블록에 무, 고추냉이, 쪽파, 김이 첨가되어 있어 톡 쏘는 매운맛이 있으며 처음부터 한번에 넣은 것보다 조절해서 넣으면 입맛에 맞는 맛있는 메밀 소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들기름막국수도 농심 메밀로 만들테니 맛보장~!
들기름이랑 김가루만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어요.메밀 소스가 맛있기 때문에 누가 만들어도 맛 보장 들기름 막국수 레시피네요.쫀득쫀득한 메밀국수에 고소함이 가득~!
질질 끌다보면 이건 정말 한순간이었던 메밀국수라서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 식단에도 도움이 됩니다.

여름에 부담없이 맛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더운 날에는 최대한 간편하게 준비하는 요리가 최고인 것 같아요.시원한 여름을 위한 준비 꽁!
찍어먹는 토크!
쏘는 농심 메밀 여름 별미로 보세요.본격적인 메밀국수를 이제 집에서 간편하게 즐겨보세요.* 이 리뷰는 농심의 도움을 받아 리뷰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