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해” “사랑해” “용서해줘” 노부부의 이혼 스토리

“미안해” “사랑해” “용서해줘” 노부부의 이혼 스토리

60대 노부부가 성격차이로 이혼했다.

스탬핑 당일, 이혼한 노부부는 마지막 식사를 했다.

이혼 도와준 변호사와…

가게에 온 세 사람 앞에 먼저 찐 통닭이 나타났다.

할아버지는 먼저 맛있어 보이는 닭의 날개를 통째로 잘라 할머니에게 드렸다.

“할머니, 항상 저와 함께 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리고…

이 장면을 본 변호사는 할아버지와 할머니가 이혼했다고 생각했지만 할아버지는 할머니를 깊이 사랑했고 어떻게 다시 만날 수 있었는지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갑자기 할머니가 화를 냈다.

‘아니, 이 아저씨는 닭날개 먹기 싫은데 30년에 한 번도 묻지 않고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마지막 날까지 자기 생각만 하고… 자, 이번에는, 할아버지도 화를 냈다.

‘이니야, 나는 닭 날개를 좋아하지만 지난 30년 동안 내가 먹고 싶은 것을 생각하고 그것을 주었다.

할아버지가 집에 오셔서 생각해보니 정말 할머니가 뭘 좋아하는지 30년 동안 한 번도 물어본 적이 없어요. 할아버지는 할아버지의 전화에 찍힌 전화번호를 받지 않았다.

다음날 아침, 이런 생각을 하고 있을 때 할머니도 전화를 걸어 “할아버지 심정이 정말 이해가 안 된다”, “늦기 전에 좀 쉬게 해줘”라고 말했지만 할아버지는 받지 않았다.

. 전화도 괜찮습니다.

정말 화가 났다고 생각했는데 이상한 전화를 받았습니다.

어젯밤에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할머니는 할아버지에게 달려갔고, 손에 휴대폰을 들고 떠나는 할아버지를 보았다.

‘미안해’, ‘사랑해’, ‘용서해’라고 했는데도 보내지 못하고 세상을 떠났다.

정말 우리 모두 한 번쯤은 서로에게 물어볼 생각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밥상을 차리기 전에 무엇을 먹고 싶은지 물어보고, 무엇을 먹고 싶은지 물어보고 선물을 준비하고, 손주들에게 무엇을 좋아하는지 물어보고 사랑을 해보세요..

한 남자가 평생 아내를 위해 꽃을 사주었지만 아내가 꽃을 좋아하지 않아 이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