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의 프랭크 데용이 전직 교사 열 마녀와 재회한다? / 레알 마드리드가 오사수나를 꺾고 타이틀을 노릴 수 있을까?

Tebas는 바르셀로나가 심판 스캔들에 대한 스포츠 제재에 직면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 La Liga의 하비에르 테바스 회장은 바르셀로나가 전 심판 호세 마리아 엔리케스 네그레라가 일부 소유한 회사에 지불한 혐의에 대해 어떠한 스포츠 제재도 받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카탈로니아의 거인들은 2016년과 2018년 사이에 Negrera의 회사인 DASNIL 95 SL에 140만 유로를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주 초 방송사 SER Catalunya에 의해 처음 공개되었으며, 경기 전에 심판에 대한 서면 보고서와 DVD 평가가 접수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이전에 외부 컨설턴트를 고용해 다른 팀 유소년 선수의 영상을 제공하고 전문 축구 클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문 심판과 관련된 기술 보고서를 제공한 적이 있다며 잘못을 강력히 부인했습니다.

(출처: FotMob / 약 14시간 전)

————————–

■ 레알 마드리드 오사수나 예상 라인업 – 라리가

: 레알 마드리드는 토요일 오사수나에게 승리한 후 라 리가 선두 바르셀로나를 계속 압박해야 합니다.

오스트리아 인은 또 다른 이적을 거쳐야 할 수도 있습니다.

DM: Aurelien Tchouameni – 엘체를 상대로 휴식을 취한 또 다른 Tchouameni가 이 선수에게 적합하고 원할 것입니다.

CM: Dani Ceballos – 팬들이 말하는 것은 거의 만장일치로 Ceballos가 재계약을 할 자격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지난 몇 달 동안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CM: 루카 모드리치 – 베테랑 모드리치는 엘체를 상대로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지만 끈질긴 오사수나 수비를 무너뜨리기 위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RW: 페데리코 발베르데 – 2023년에 올 인버티드 윙어 역할은 2012년 느린 출발 이후 궤도에 오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발베르데에게 적합해 보입니다.

ST: 카림 벤제마 – 오사수나를 상대로 득점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누군가 할 수 있다면 벤제마입니다.

LW: Vinicius Jr – 그 윙어는 출장 정지되었고 삼바는 즉시 선발 라인업으로 복귀할 것입니다.

(출처: 90min / 약 14시간 전)

————————–

■ 오사수나 vs 레알 마드리드 – 라 리가: TV 채널, 팀 뉴스, 스쿼드 및 예측

: 클럽 월드컵 우승팀 레알 마드리드가 토요일 오사수나와 맞붙는 라 리가 선두 바르셀로나와의 격차를 좁히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오사수나 대 레알 마드리드(4-3-3) 예상 라인업: 페르난데즈; 몬카졸라, 아리단, 우가르시아, 산체스; 이바네즈, 토로, M 고메즈; 에잘줄리, 부디미르, K 가르시아. 레알 마드리드 구단 소식. Abde와 마찬가지로 Vinicius Junior는 정지에서 돌아올 것이며 Carlo Ancelotti가 Thibaut Courtois가 여기로 돌아올 것이라고 확인한 후 그의 목표는 눈에 띄게 향상 될 것입니다.

Toni Kroos는 부상당한 Ferland와 Mendy, Eden Hazard를 지원하고 있으며 저는 저를 스쿼드에서 제외시킬 수 있는 위장병과 싸우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오사수나 예상 라인업(4-3-3): 쿠르투아; 카르바할, 밀리탕, 뤼디거, 알라바; 모드리치, 추메니, 세바요스; 발베르데, 벤제마, 비니시우스 오사수나 vs 레알 마드리드 점수 예측 소수의 팀이 레알 마드리드를 제압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오사수나만큼 효율적입니다.

(출처: 90min / 약 14시간 전)

————————–

■ 네그레라 사례: 스페인 축구 연맹은 바르셀로나와 심판의 답변을 원합니다.

: 바르셀로나는 전 La Liga 심판 Jose Maria Enriquez Negreira가 일부 소유한 회사에 140만 유로를 지불했다고 주장하는 이유를 설명하라는 요청을 받을 것입니다.

바르셀로나는 이전에 외부 컨설턴트를 고용해 다른 팀 유소년 선수의 영상을 제공하고 전문 축구 클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문 심판과 관련된 기술 보고서를 제공한 적이 있다며 잘못을 강력히 부인했습니다.

1군이 라 리가에서 승점 8점을 기록하고 있는 구단은 구단의 좋은 평판을 암시하며 구단의 이미지를 더럽히려는 사람들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서에서 그것은 Integrity Unit이 CTA와 FC 바르셀로나의 수장을 위해 예약된 정보 요청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FotMob / 약 18시간 전)

————————–

■ Erik ten Hag는 Frenkie de Jong이 “모든 팀을 강화”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 Erik ten Hag는 바르셀로나 미드필더 Frenkie de Jong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면서 “모든 팀을 강화”할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그에게는 남다른 자질이 있고 데 용은 시즌 초반 재정 문제로 바르샤에서 잉여 선수로 여겨졌으나 최근 몇 달간 팀에 복귀해 구단에서 가장 훌륭하고 일관된 선수 중 한 명이 됐다.

.

더 읽어보기: Erik Ten Haagfrenki de Jonguropa League Manchester United FC와 관련된 역사상 가장 비싼 축구 이적 50개

(출처: 90분 / 약 21시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