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를 죽여 점령, 성공 또는 실패

백호대살 또는 백호라는 이름은 “백호”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호식살이라고도 하는데 호랑이에게 물려먹는다는 뜻이다.

백호를 가진 사람들은 Jiajin, Yiwei, Bingxue, Zhengqiu, Renqiu, Hangqiu 및 Wujin이었습니다.

그러나 백호를 죽인 사람들도 성공했습니다.

그들은 어떤 비밀을 가지고 있습니까? 이번에는 백호 도살의 본질과 성공의 비결을 알아보겠습니다.

Baihutu는 개성이 강하고 자신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방식대로 일을 하고 다른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또한 불친절하게 행동하면 해를 입게 됩니다.

그러나 난관 속에서도 포위망을 돌파하는 능력이 있고, 어려운 일을 해내려는 의지가 강하며,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백호를 죽이다

백호의 죽음은 사고, 교통사고, 산사태, 살인, 총격, 폭력사, 심장마비, 자살, 급사, 중독 등 일련의 불행한 사건을 의미한다.

이것은 고대 중국 속담인 “백호에게 물렸다”와 같은 의미로, 호랑이에게 물린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고 여겨진다.

백호는 일명 주범, 돌연사·질병·죽음의 신으로 알려져 있다.

백호살은 중국의 기문둔갑에서 파생된 신살의 일종으로 가진, 이위, 딩수, 딩주, 오진, 임수, 귀주 등 한자 60자 중 하나에 해당한다.

이는 주, 시 주, 월 주, 년 주 순으로 가장 효과가 크다고 하는 4주의 4기둥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또한 몸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백호육에 대한 해석도 다르고, 위 4주 동안의 상황은 모자, 즉 성격과 관성에 해당한다.

이때 백호를 바라볼 때 한 눈에 보이는 몸에 더해 숨은 몸도 손으로 잡아야 한다.

다른 신들과 달리 바이헤사는 자신의 직계 친척뿐만 아니라 자신의 조상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남자라면 처가와는 관계가 없고 직계가족만, 여자라면 부모와만 관계가 있다.

또한 백호육은 2마리 이상일 때 강하고, 형성되면 효과가 더욱 나빠진다.

몸이 약하고 기초가 없으면 백호의 살과 피가 붙어 있으면 더 나쁩니다.


남성의 경우 Jiachen과 Yiweilun에 필적하며 두려움이 많으면 아내가 독살하거나 산으로 배출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대로 아버지나 아버지의 형제가 어려서 죽으면 악을 피할 수 있다.

더욱이 그런 경우에는 임종한 아버지를 볼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의 경우 관성이 약하고 관성이 의리라면 남편의 이혼이나 급사 가능성이 매우 높다.

남자가 생후 1주일이면 아이는 장애가 있거나 정신지체일 가능성이 높고, 아이는 수명이 짧거나 교통사고를 당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백호는 정확한 입식과 분석이 필요합니다.

불행한 사건 이후에 그러한 분석은 미래의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백호의 살을 빼기 위해서는 점술, 천지협조, 인과력, 가택살인, 오행, 지장, 기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정확하게 처리하여야 한다.

백호 고기의 특징

백호는 강한 자존감, 강인한 기질, 뚜렷한 줄바꿈, 직진성, 폭발력, 용감성, 직진성, 극단이 특징이다.

또한 백호의 정신으로 예상치 못한 성공을 많이 하는 것이 특징이며, 모든 일은 용감한 능력으로 추진된다.

그러나 굴곡이 심하고 자제력과 인내심이 부족하여 감정 표현과 간섭에 저항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백호의 성공 비결

백호사냥꾼 중에서 승자는 목표가 높고 도전정신이 있다.

그들은 목표를 위해 싸우고 희생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또한 비교할 수 없는 끈기와 끈기를 가지고 있어 어려운 상황에서도 절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버티는 성격이다.

또한 백호를 죽이는 사람들은 함부로 돈을 쓰지 말고 구두쇠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또한 자신의 목표를 위해 돈을 모으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부동산 사업을 위해 부동산을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백호도살을 소유한 사람은 어떻게 성공할 수 있을까?

그들은 자신의 능력과 자산을 최대한 활용하고, 높은 목표를 설정하고, 차별화된 아이디어를 제시함으로써 이를 추구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들은 또한 열심히 일하지만 그들만의 방식으로 돈을 모으려고 노력합니다.

그는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결코 포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백호 학살을 소유한 사람들은 불운을 가져올 수도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운세를 분석하고 불운을 피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또한 자신의 목표를 위해 끈기 있게 노력하는 동시에 가족 간의 소통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형제자매와의 갈등을 미리 피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당신의 능력과 자산을 최대한 활용하고, 아이디어를 내고, 높은 목표를 설정하고, 가족 간의 의사 소통을 인내하고 소중히 여기면 백호 사냥꾼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백호의 작품

백호를 낳은 사람들은 전직을 통해 권력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면 검사, 경찰관, 교도관, 외과의사, 약사, 정치인, 운동선수, 한의사, 침술사 등이 있습니다.

또한 기술적 특성상 백호는 장신구 작업, 비사용 산업 라인, 육가공 작업, 절단 작업에 능하다.

백호십성(白虎十星) 스틸 사진

재성 백호 – 갑진 백호

백호가 된다는 것은 부부가 헤어지거나 배우자가 과부가 되거나 병이 들고, 아버지나 삼촌이 교통사고로 급사하는 경우도 있다.

특히 아버지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면 죽기 힘들고 애인을 잃을 수도 있다.

을미백호 – 을미백호

을미 백호는 배우자와 사별했거나 별거했고, 병을 앓았으며, 교통사고나 갑작스러운 변화로 부친이나 삼촌을 잃었다.

남명은 아내나 애인을 잃을 수도 있다.

백호 – 요리의 신

식신 백호는 여자한테 더 못되게 굴어요. 빙수 백호의 경우 부부가 헤어지거나 유산이나 출산 관련 질병이 발생하고 자녀가 자궁암이나 성병에 걸리고 자녀가 속상하거나 중상을 입게 됩니다.

여성에 대한 딩슈백호의 효과는 상대적으로 불리하고, 어머니나 할머니가 사망할 수 있으며, 자궁이 비정상이거나 유산으로 임신이 어렵거나 수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태아나 부부의 이별, 아이의 상실로 인해 남편이 새벽에 죽을 수도 있기 때문에 당신은 혼자 살 운명입니다.

비겁한 백호 – 무진백호(무진백호)

소심한 백호는 남편과 아내 사이의 불화와 공개 살인으로 인해 이별하거나 사별해야 한다.

아버지는 성격이 이상해서 집안에 갈등이 많고 아내를 걱정해야 한다.

그들은 병들고, 그들의 아기들은 혼란스러워하며, 새벽에는 진통을 동반합니다.

관성백호 – 임술백호 / 계축백호

Guancheng Baihu에 관한 한 부부는 헤어지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잃을 수 있으며 Nanming의 자녀는 중상을 입거나 장기적인 질병에 걸릴 것입니다.

여성은 부인과 질환을 앓고 있거나 경추 수술을 받을 수 있으며 아들은 비극적으로 사망할 수 있습니다.

닭, 대나무, 백호의 경우에는 부부가 헤어지게 되고, 난명의 경우에는 아이가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돌발사고를 당하게 된다.

남편의 죽음으로 인해 여성의 생명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백호 고기의 생활 모습도 주목해야 할 요소 중 하나다.

백호가 나타나면 인생의 큰 사건이 될 가능성이 높으니 조심하세요.

또한 이 기사에서 다루는 굴착기 고기의 유형에 따라 삶의 많은 영역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주를 참고하여 백호를 잘 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