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학교를 위한 온라인 독서 10) 나의 첫 번째 세계-페이


오늘 아이들의 학교 네트워크 활동은 My First World의 배이고, 온라인 독서활동의 메인도서는 매퍼월의 배책이라 아이들과 함께 배책을 읽으면서 다양한 종류의 배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배의 정의인 “물 위를 간다”부터 시작하여 사람들이 어떻게 배를 타고 여행을 시작하게 되었는지, 어떤 배가 무거운 짐을 싣고 가는지, 어떤 배가 기름을 싣고 다니는지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눠볼 차례입니다.

끝났다.

우리 아이도 유조선을 좋아하는데, 기름을 실은 배는 “유조선”이라고 말하면 더욱 신이 납니다.

나의 첫 번째 세계 배 책을 따라가며 관련 배 책들을 읽었다.


1. 우리는 친구를 타고 있습니다 – 모피 보트 2. 장난 꾸러기 특공대 야생 정글

1. 우리는 친구입니다 – 푹신한 배

2. Naughty Commando의 야생 정글

나는 그것을 온라인으로 읽었다.

1. We Are Friends That Ride – 보트북은 지도벽책처럼 다양한 종류의 보트가 수록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이다.

매퍼 월북과 그림의 차이가 실생활과 그림의 차이일까요? ? 여하튼, 이 책을 우리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읽고 매퍼 월북과 비교해보는 시간.

2. 야생정글북 장난꾸러기 특공대는 배에 집중한 책이 아니라 우리 아이들이 장난꾸러기 특공대를 너무 좋아해서 장난꾸러기 특공대 책에서 나뭇잎배를 타는 장면이 있는 책을 읽었다.

또한, 보트 책을 읽고, 아이들과 함께 보트를 만들고, 스티커를 붙이고 색칠하면서 보트에 가까이 다가가는 시간을 갖습니다.

우리는 선상에서 창문, 재킷, 방향타의 필요성과 같은 다양한 다른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