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마요네즈 마늘토스트 소스 마늘토스트 만들기 식빵요리

에어프라이어 마늘빵 만들기 풍미가 가득한 식빵 마늘빵 만들기 마요네즈 마늘빵 소스 버전~!
!

하교할 때마다 딸한테 전화가 와요.”엄마 집에 맛있는 거 있어요?당신은 항상 맛있는 것을 찾는지, 아주머니는 엄마가 말하면 바로 나오는지 투덜거려 놓고 통화가 끝나자마자 얼른 만들 간식을 찾고 있어요. 엄마는 어쩔 수 없나 봐요.그렇죠?

요즘은 에어프라이어 요리 레시피가 많아서 어떤 날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가래떡을 노릇노릇 구워주고 냉동 붕어빵을 굽고 고구마나 군밤을 구워주고 식빵 요리 몇 가지는 차례로 만들고 있습니다.

오늘은 마늘빵 만들기 당첨~!
!
!
전화를 끊자마자 살짝 구웠는데 학교에 다녀온 딸이 집안 가득 빵 굽는 냄새가 나서 돌고래 울음소리를 냈습니다.

엄마 짱이라며 빵집 부럽지 않다고 엄지손가락 치켜세우고 한 접시 다 비웠어요.버터를 녹이지 마세요.네즈베이스로 만드는 에어프라이어 마늘빵 버전이라 정말 완전 간단해요.여기에 노른자 1개를 추가하시면 좀 더 촉촉한 느낌으로 구울 수 있어요.

재료 식빵 3~4장 마요네즈 마늘토스트 소스 마요네즈 3스푼 설탕 1.5스푼 연유 1스푼(연유 없으면 설탕 2스푼) 다진마늘 1스푼 다진파 1스푼 소금 통달걀 1개

요즘 이불 밖은 위험하죠?너무 추워서 집 밖에 나가기 싫어요. 근데 입은 왜 이렇게 자주 심심해요?오후가 되면 따뜻한 간식이 생각나서 얘를 불러요.오늘 에어프라이어 마늘빵을 만들어준 아이닉 제품은 2023년형 리뉴얼된 제품으로 16리터 대용량 오븐형입니다.

3단으로 한번에 조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부 길이가 약 30cm와 트레이 1개당 식빵 4개 정도는 겹치지 않고 한번에 구울 수 있어 한번에 대량구이가 가능합니다.

사실 대용량이라고 해도 실제로 들어가는 음식의 양이 실용량이라고 할 수 있겠죠?아이닉은 건조 기능 오븐 기능을 모두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요리뿐만 아니라 고구마 건어물이나 과일 칩을 만들 때도 사용하고 빵이나 쿠키를 만들 때도 사용하고 있거든요.직접 사용해보니 어디 하나 적게 조리되는 곳 없이 골고루 잘 조리될 뿐만 아니라 한 번에 많은 양을 조리할 수 있어 편했습니다.

마늘빵 만들기 중에는 대파나 쪽파는 필수는 아니지만 잘라서 같이 넣으면 구우면서 풍미가 정말 좋아요.비주얼도 살아납니다.

잘게 다져주고.

다진 마늘을 담백하게 1숟가락 설탕 1숟가락 연유 1숟가락 넣어요.연유가 없으면 설탕 한 스푼으로 바꿔주세요 설탕만으로 만들면 바삭바삭하고 꿀이나 연유를 섞어 만들면 촉촉해집니다.

마요네즈 스푼 3스푼 넣을게요.여기에 노른자 1개를 넣고 녹이면 촉촉한 마요네즈 마늘빵 소스가 만들어집니다.

노른자는 선택~!
!
그리고 소금을 1,2꼬지 첨가하여 단맛을 극대화 해주세요.위에 소스는 4장까지 가능합니다.

냉동실에 넣어둔 빵이 환골탈태할 시간입니다.

스틱 모양으로 길게 썰어도 되지만 4등분으로 나누어서 사각형으로 자르셔도 됩니다.

여원이 모양으로 잘라서.소스를 바르기 전에 미리 트레이에 올려놓습니다.

트레이 하나당 빵 4개까지 가능합니다.

총 12피스 가능하죠~!
준비한 소스를 올릴게요.노른자를 더해 촉촉한 느낌으로 완성되었을 때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납니다.

버터를 녹이는 과정 없이 마요. 네즈와 노른자를 부드럽게 하는 거예요.4장까지 가능한데 3장만 준비해서 도톰하게 골고루 발랐어요.바삭하게 굽기 위해서는 종이 호일을 깔고 조리하는 것보다 트레이에 바로 올리는 것이 좋아요.아이닉은 열선 내부 문틀과 회전팬 조리도구까지 모두 올스텐이라 이렇게 음식을 직접 트레이에 올려 조리해도 안심이 됩니다.

어쩐지 허전해 보이는 내부 ww 3단 다 채워서 구울까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멈출 수가 없어서 조절할 수 있는 양만큼 만들어요.최적화된 회전팬의 속도 덕분에 표면만 마르고 수분감이 없는 요리가 아니라 스팀 기능이 없어도 바깥쪽 바삭함으로 구워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바닥에 열선이 있는 제품은 이렇게 직접 트레이에 올려놓고 조리하면 바스켓 밑으로 음식물이 떨어져 열선에 달라붙거나 해서 세척하기가 정말 번거로웠지만 상면에 5중 파워 열선이 있고 아래에는 없는 고속 히팅 방식이라 조리 후 뒷처리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청소가 편하고 좋았습니다.

빠른 시간에 골고루 익기 때문에 평균 에어프라이어 조리시간보다 조금 짧게 만들어도 충분히 노릇노릇하고 바삭바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165도 6~7분만 구워도 노릇노릇하고 아주 맛있게 만들 수 있어요. 다른 제품이라면 온도 170도, 시간은 7~8분 정도가 좋습니다.

따끈따끈 완성^^ 굽는 내내 집안 가득 빵 굽는 냄새가 나서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고 겨울에는 난로를 피우는 기분이 듭니다.

ㅎㅎ요리 중간에 불 정도를 확인할 수 있는 투명창과 램프 기능도 있고, 오버쿡할 걱정 없이 조리할 수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음날은 연어의 굽기 정도를 체크할 수 있고, 원하는 굽기에 딱 맞는 요리를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눈으로 확인하고 싶을 때는 열어보면 되는데 조리 중에 열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고 다시 닫으면 기존 조리 설정 그대로 조리되기 때문에 중간에 열어보는 것도 편합니다.

게다가 외부는 강화합성소재라서 열전도율을 낮췄다고 하는데 덕분에 표면이 뜨겁지 않아 화상의 위험도 적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딸과 전화 끊자마자 10분만에 만든 빵집 부럽지 않은 맛과 비주얼의 마늘빵 엄마가 이모인줄 알고 불평했는데 아이닉 덕분에 이모가 생긴다 아이 주려고 만들었는데 멈출 수 없는 맛이라 촬영하자마자 열심히 먹었어요.따끈따끈하고 맛있는 이 맛은 참을 수 없어요.이 맛 생각나면 빵집 가지 마시고 에어프라이어 식빵 요리해서 따뜻할 때 드세요.굽는 동안 커피 한 잔 내리면 딱이에요.^^요리에 사용된 제품은 아래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닉 대용량 올스텐 AO-16L 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 : 아이닉 아이닉 대용량 올스텐 AO-16L 스테인리스 에어프라이어 url.kr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