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안녕 고스트’ 정보 및 등장인물, 줄거리, 결말


영화 헬로 고스트

영화 ‘안녕 고스트’는 언젠가는 죽고 싶은 상만이 자신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자신에게 달라붙는 귀신들을 하나 둘씩 보게 되는 유쾌 코미디 영화다.

, Hello Ghost의 정보, 캐릭터, 줄거리 및 결말.

안녕하세요 유령 메시지 및 문자

“안녕 고스트”는 2010년 12월 22일에 개봉한 대한민국의 코미디 영화이다.

개봉 당시 관객 연령이 12세였는데 온 가족이 함께 보기에 좋은 영화로 소개되어 당시 가족 관객이 많았던 기억이 난다.

김영덕 감독의 작품으로 백상예술대상 신인감독상을 수상했다.

강상만 역의 차태현, 정연수 역의 강예원, 고스트 할아버지 이문수, 스모커 고창석, 울보 장영남, 초등학교 귀신 역 천보근, 공효진 등이 출연한다.

구범수 역의 호석, 정주환 역의 정규수. 정원 역에는 김진성, 어린 시절 상만 역에는 구승현 등 배우들이 출연했다.

요약하다

영화 ‘안녕 고스트’의 줄거리에서 주인공 상만은 가족도, 쉴 곳도 없는 고아다.

외로움을 참지 못하고 몇 번이고 시도했지만 늘 실패했고, 이 실패한 후에도 귀신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갑자기 나타난 우는 귀신, 할아버지 귀신, 담배피는 귀신, 초등학생 귀신은 산만에게 몸을 나눠달라고 부탁한다.

이들을 없애기 위해 점쟁이를 찾아갔지만 마법사는 소원을 들어줘야 하는데 떠날 방법이 없다고 해서 산만은 하나씩 소원을 들어주기로 했다.

우선 할아버지의 소원을 들어주기로 했다.

할아버지의 소원은 카메라를 찾는 것입니다.

가게 전체를 뒤졌지만 할아버지가 원하는 카메라는 없었다.

카메라를 찾은 상만은 할아버지의 친구를 찾기 위해 친구의 집에 갔고 그곳에서 간호사 연수를 만나 첫눈에 반했다.

첫 번째 할아버지의 소원을 이룬 상만은 초등학교 귀신의 두 번째 소원을 들어주기로 결심한다.

애니메이션 영화를 보고 소원을 빌고 그 소원을 이루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다음으로 우리는 흡연자들의 소원을 들어주기로 했습니다.

특정 차량을 몰고 바다로 나가는 것이 소원이라고 합니다.

차를 받은 상만은 해변으로 차를 몰고 놀러갔다.

울보의 마지막 소원이 남아 있습니다.

귀신의 소원은 시장에 가서 사람들과 함께 밥을 먹는 것입니다.

Shangman은 Yanxiu를 저녁 식사에 초대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혼자 식료품 점에 갔고 Yanxiu를 방문했지만 우연히 Yanxiu 아버지의 유령을 보았고 차가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영화 ‘안녕 고스트’ 말미 상만이는 차가운 연수의 모습을 보고 집으로 돌아갔다.

장례식장에서 연수는 다른 직원들에게 산 사람과 관계를 맺으면서 어떻게 살아야 할지 조언을 듣고 상만의 집으로 향한다.

울보가 원하는 대로 밥을 차려준 상만이 그를 저녁식사에 초대했고 둘은 함께 밥을 먹었다.

식사 중 옌슈는 상만에게 정말 귀신을 봤느냐고 물었고, 상만이 옌슈의 아버지 귀신의 말을 전했지만 사실일 리가 없다고 생각했고, 옌슈는 또다시 속상해하며 자리를 떴다.

이에 산만은 남은 귀신들에게 소원을 모두 들어주었으니 이제 가라고 말한다.

유령은 사라지고 산만은 다시 혼자가 되었다.

옌슈와의 관계를 풀기 위해 미역빵을 싸서 옌슈의 병원으로 갔다.

이윽고 연수는 상만의 아버지의 말이 사실임을 밝힌다.

두 사람은 다시 만나 함께 김밥을 먹었다.

왜 김밥에 미나리를 넣었느냐고 묻는 옌시우에게 상만은 무심결에 엄마가 항상 미나리를 넣어준다며 지난 기억을 잊고 돌아왔다.

고아라고 생각했지만 사실 가족이 있었는데 사고로 가족을 잃었고 기억도 잃었다.

가족들이 자신의 귀신을 찾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상만은 다시 귀신을 찾기 위해 급히 집으로 돌아갔다.

다행히 떠나기 전에 귀신들이 찾아와 고마움을 전하며 가족들과 눈물을 흘리며 재회했다.

그리고 상만이 잘못된 선택을 할 때마다 그의 실패 이유가 세상에 드러날 것이다.

결과적으로 영화는 항상 그들을 위해 존재하는 가족의 간섭으로 끝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