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 대비 2022년 암호화폐 사기 손실 46%


이더리움(ETH) 레이어 2 확장성 네트워크인 Arbitrum은 공식 Twitter를 통해 Coinbase에 적용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Coinbase 사용자는 Arbitrum Chain을 통해 ETH, DAI, WBTC 및 기타 자산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슈퍼 푸마 NFT 시리즈 출시를 알렸다.

시리즈의 총 공급량은 10,000개이며, 그 중 6,000개는 자동으로 에어드랍되어 NITRO 컬렉션 보유자에게 배포됩니다.

나머지 4,000개는 미국 동부 시간으로 22일 10시에 0.15eth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Cointelegraph는 Chainalysis의 데이터를 인용하여 작년에 암호화폐 관련 사기가 전년 대비 46% 감소한 59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체이널리시스에 따르면 “암호화폐 가격 하락은 사기로 인한 피해 금액 감소로 이어지지만, 로맨스 스캠과 경품 사기는 가격 하락의 영향을 상대적으로 덜 받는다.

비트코인과는 공감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상관관계가 낮다.

” 마음

지금부터 한 달간 환율상승 순위 및 주요소식 정리(2023-02-17)

도지코인(DOGE) 가격이 약 6% 급등했습니다.

지난 15일 머스크는 소셜미디어 기업 트위터의 신임 CEO로 도지코인 가격을 끌어올리기 위해 도지코인이 사용하는 애완견 플로키(Floki) 사진 3장을 공개했다.

포브스, 머스크…

△㈜코인 대표이사 서병일 교수(신임) △㈜노바텍 대표이사 송동석 △MCS비즈니스센터 송인옥 대표 △심성훈 에이원석유화학 대표이사 . △울산 이경아 좌식간호원장 △이동구 한국화학연구원 RUPI사업단장 …

검찰은 A씨가 그 대가로 수십억 원 상당의 루나코인을 받아 현금화한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B씨는 테라…를 체결하고 자문료로 연간 1억~2억원 상당의 루나코인을 받고 법적 활동만 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