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심마을 가평 실버타운

청심마을 가평 실버타운

아버지가 실버타운으로 이사 온 지 벌써 1년이 지났습니다.

당신은 5년 동안 파킨슨병을 앓아왔고, 저는 실버타운으로 이사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남자 혼자 요리하는 것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처음에, 그는 요양병원이 되고 싶지 않다는 말을 거절했습니다.

그런데 이영자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실버타운을 방문한 에피소드가 있어서 아버지께 다시 한번 봐달라고 보여드렸어요

전지적 시점에서 두 곳을 보여드렸는데, 저희 집에서 멀지 않은 곳인데 가격이 많이 다릅니다.

.그래서 저는 상담을 위해 가평을 방문했습니다.

가평 청마을에 공원 골프장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상담하러 갔을 때 엄씨가 TV에서 찍은 증거가 있나요?그는 20년 동안 집을 떠나서 한 달 동안 경험하기 위해 계약서를 계약서를 한 달 동안 경험했다.

한달 동안, 그는 고향으로 이사를 갈 준비를 하고, 한 달보다 한 달 이상 움직여야 한다고 말했다.

아버지는 청심장에 있었고, 여동생과 나는 그의 고향을 청소했다.

그러나 청와대 20평과 34평이 있지만 아파트 20평과 34평의 생각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스튜디오 아파트 20평가?같은 느낌과 34평은 아파트 16평이다.

이것은 여전히 이동하기 전에 34평심마을이다.

저는 20평에서 한달 동안 오래 살았지만 아버지는 너무 작아서 34평으로 다시 34평으로 다시 34평했다.

테니스 과학 인터페이스 이후 한 달 동안 방을 찾기 힘들었기 때문에 한달 동안 기다렸다.

집에 짐이 많으니까 34평도 안 되는 것 같아요.34평의 월평균 생활비는 약 2백만 원이다.

청심 때문에 벌써 1년이 지났어요.집에 가까워요. 하지만 주말에 출근할 수 없기 때문에 주말에 갈 수 없습니다.

나는 너를 자주 방문하기 위해 약속을 지킬 수 없다.

ㅠ_ㅠ 아직 만족스럽다는 것을 보고 안심하고 있습니다.

사실, 글을 올릴까 생각 중이었는데.. 통일대교가 만든 실버타운이기 때문입니다.

근처에 메그놀리아 병원도 있습니다.

상담 중에 저는 “당신은 통일을 믿어야 합니까?”말도 안 돼요..그녀가 해냈어요.

멀리서 사찰을 볼 수 있고, 처음 왔을 때, 저는 매우 높은 보기를 만들었습니다.

두 번째 건물들이 있다.

;; 요즘 전명훈과 신천지, 신천지…나는 종교를 싫어하고, 그래서…그건 달콤하지 않았기 때문에 게시판에 올려서 게시판에 만족스러웠기 때문이다.

질문이 있으면 댓글 좀 남겨주세요.내가 아는 대로 설명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