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 N 타이어 인치업 포텐자 RE004 245-40-19 장착! 장단점은 무엇입니까?


적합 Kona N 타이어 인치업 Potenza RE004 245-40-19

오랜만에 코나N

아니요, 이것은 트레일러입니다.

요즘 포스팅량이 어마어마 합니다.

. . 다른 많은 기사를 썼습니다.

. . 차용일기에서 시작한 블로거입니다.

. . 점점 돈 버는 블로거가 되어가는 히도리입니다.

암튼 코나 N 타이어…1년 2개월 만에 청소.

기존 순정타이어는 피제로 235-40-19…

피제로는 개당 40만원대 부자들만 탈 수 있는 타이어라서 패스.

냉강, 설사, 포텐자

나는 세 가지를 걱정한다.


블러드 제로도 나를 지우개라고 불렀다.

. . 메스꺼움이나 설사를 참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 .

작동 모드 2

펀드 드라이브 2

할아버지 운전 6

그래서 가성비 왕 포텐자 004를 선택하여 토끼를 잡았습니다.

-- 중간광고 텍스트 -->


Potenza RE004 타이어는 오래된 뼈이지만 새롭습니까? 003과 비슷하지만 새로운?

어쨌든 가장 가성비 좋은 고성능 스포츠 타이어 라인업입니다.


003과 004의 차이점

Bridgestone의 스포츠 타이어인 Potenza RE004 타이어는 이전 모델인 RE003보다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행 안정성과 차량 핸들링을 향상시키는 기술적 기능을 갖춘 저렴한 타이어입니다.

뛰어난 접지력 : 포텐자 RE004 타이어는 접지력이 강해 급회전이나 제동 등 극한 상황에서도 차량의 움직임을 잘 제어할 수 있다.


진동 최소화 : 타이어 특성상 진동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나 포텐자 RE004 타이어는 진동을 최소화하여 승차감을 높였습니다.


내구성 : 고속주행 및 스포츠 주행 시 타이어는 자동차 부품 중 노출면적이 가장 큰 타이어이므로 내구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Potenza RE004 타이어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수명이 깁니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포텐자 RE004 타이어는 스포츠카나 고성능 차량용 고성능 타이어로 평가받고 있는데요…

구형 젠쿠와 g35 쿠페에서 잘 나왔던 타이어입니다.

003과의 차이점은, 여분의 라인이 어느 정도 추가되었는가?

타이어 가격은 개당 20만원대다.


타이어는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울산 유명 맛집 얼라인먼트

타이어프로 프로듀스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먼저 타이어를 탈거하겠습니다.


1년동안 잘먹은 피…

사실 더 태우고 싶은데…

어디를 쳤는지 모르겠지만 타이어에 공기가 많이 들어가 펑크가 많이 나서 그냥 교체했습니다.

사실, P-Zero는 제가 처음으로 사용한 타이어였습니다.

내가 사용한 최고의 타이어 중 하나

내가 가장 좋아하는 타이어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너무 질긴

코너링이 거의 없는 20km에서 스팅어 사계절 타이어를 장착한 40km에서 코나 N을 피제로를 사용하면…

타이어가 다시 단단해졌습니다!
여름에 타이어 샌딩하는 소리가 거슬렸던 적이 있었는데,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없었다.

4명 모두 어떻게든 빠져나갑니다.


새 타이어를 장착하고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테스트 장비.

지금 기분이 나아 졌니?

운전자 눈에만…

아니, 운전자의 눈으로만 느껴진다!


235인치에서 245인치로 커졌기 때문이다.


음, 당연하게 들리겠지만, 물론 245를 포함하여 Aen도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휠입니다.

산만 함도 문제도 없습니다.


정렬이 마지막

미인으로 유명한 곳이라 처음 가보는데…

신차라 그런지 큰 편차 없이 잘 맞습니다.

거의 다 안봤어


나는 새 신발을 신고 동네를 돌아다닌다.


포텐자 RE004 타이어의 단점~

1. 고가 : 가격이 비싸다고 하셨는데 가격이 왜이리 높나요?

자동차 딜러의 관점에서 보면 확실히 거래입니다.

그러나 일반 대중의 입장에서는 트레드가 작고 비싸다고 인식할 수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다.

2. 소음: Potenza RE004 타이어의 단점은 고속 주행 시 많은 소음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순정타이어에 비해 소음과 견고함은 포기하셔야 합니다.

싼타페나 포터 같은 차는 비교가 안되는데 제 다른 차인 미쉐린 프라이머시 투어 실제 타이어가 장착된 스팅어와 비교하면 노면소음이 많이 증가합니다.

이는 고성능 타이어의 특성상 발생하는 현상으로 일반 타이어에 비해 소음은 불가피하다.

그래도 썸머 타이어 특유의 쫀득쫀득한 모래 질감을 보시면 만족하실 겁니다.

3. 겨울 성능: Potenza RE004 타이어는 미끄러운 노면에서 잘 작동하지만 겨울에는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난 괜찮아

저는 경상도의 희귀한 시민입니다.

겨울에도 가볍게 탈 수 있어요 어서오세요~

그것이 단지 질문이라면 P-Zero와 비교하여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파이제로보다 조금 더 오래 사용할 것 같은데…

그런데 현재의 스팅어를 2년 넘게 타고 있는데… 보풀이 살아있다… 20,000km를 달렸는데 프리머스 투어… 트레드가 생각보다 길다.

글쎄요, 어떤 것들은 George와 함께 불타지 않지만…

스팅어 차기 타이어로 PS5를 고려하고 있는데… 기회가 되면 RE004와 비교해보고 싶네요.


브레이크 먼지 좀 보세요….TT


마지막으로 235 -> 인치에서 245로

연비가 나빠지고 있습니까? 누군가 물었더니 N은 연비가 좋은 차가 아니니 거의 같다.

가속? 회전하다?

플라시보 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새 타이어라 그런지 가속력은 그대로이고 코너링도 더 좋아진 것 같아서 간이 맞춰집니다.


하지만 가장 좋은 점은 과속방지턱에서 딱딱하게 느껴지는 코나 N의 하체가 조금 더 부드러워졌다는 것!

넓으면 가까워야 하는데 승차감은 P제로보다 좋다.

. . 왜 그런지 모르겠어.

요약하자면!

N주인님!

현재 가장 가성비 좋은 돌다리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

기다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