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어벤저스 시청하기

오늘은 90년대 최고의 액션 영화 중 하나인 ‘킥복서 – 어벤저’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 영화에는 무술, 로맨스, 심지어 80년대 헤어스타일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그러니 편히 앉아 팝콘을 들고 ‘킥복서 – 어벤저’를 함께 복습해 봅시다.


첫 인상

사실 ‘킥복서-어벤저’를 처음 들었을 때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

형의 복수를 위해 태국으로 간 미국의 젊은 킥복싱 어벤저에 대한 이야기일 뿐인데, 제가 보기에는 그저 “진부한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영화를 보자마자 내 마음을 사로잡았다.

액션 장면은 강렬하고 속도감이 있으며 캐릭터는 훌륭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장 끌로드 반담은 리드 커트 슬로인으로 무술 실력을 뽐내고, 친구인 데니스 챈과의 케미스트리가 빛을 발한다.

요약하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줄거리는 매우 간단합니다.

미국 태권도 선수 커트는 동생의 학대에 대한 복수를 위해 태국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Dennis Chan이 연기한 현명한 Master Shan과 함께 훈련한 후 마침내 Tang Fu와 대결합니다.

그러나 The Kickboxer – The Avengers를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줄거리가 아니라 줄거리입니다.

전투 장면은 잘 계획되고 아름답게 묘사됩니다.

특히 커트와 탕푸의 마지막 대결은 양측이 주먹을 날리고 발로 차며 현장이 매우 긴장됐다.

특징

Jean-Claude Van Damme과 Dennis Chen 외에도 Taekwondo – The Avengers에는 기억에 남는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무자비한 탕푸부터 아름다운 마일리(레아 아이레스)까지 캐릭터마다 독특한 매력을 더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는 Haskell Anderson III가 연기한 Winston Taylor입니다.

80년대 발랄한 분위기의 터프가이 캐릭터로 가죽 재킷과 포마르도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습니다.

커트의 절친한 친구 역을 맡아 영화 내내 웃음을 선사하는 주역이다.

결론적으로

“킥복서 – 어벤저”는 액션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추천하고 싶은 영화다.

30년이 지난 지금도 그 매력을 간직하고 있는 진정한 클래식입니다.

못 보신 분들은 꼭 보세요!
이 리뷰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