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폴리스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부작용은 어떻습니까?

뿐만 아니라 프로폴리스에는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타민 C, 아연, 철과 같은 비타민과 미네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로폴리스는 자연에서 발견되는 가장 유익한 물질 중 하나로 꿀벌이 다양한 식물의 식물 수지에 타액과 효소를 혼합하여 만듭니다.

그리스와 이집트와 같은 고대 문명에서는 수천 년 동안 약용으로 사용했습니다.

일부 의사들은 제2차 세계대전 중에 상처를 치료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오늘날 과학자들은 프로폴리스가 우리 몸을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폴리페놀을 포함하여 300가지 이상의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프로폴리스의 이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C, 아연, 철분과 같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꿀벌은 주로 프로폴리스를 사용하여 벌통 내부와 외부에 장벽을 형성하여 침입자를 막습니다.

그것의 항균 특성은 또한 병원균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합니다.

진짜 프로폴리스는 부인할 수 없는 이점을 가진 놀라운 물질입니다.


프로폴리스의 장점

1. 뼈 건강에 좋습니다.

이 성분은 골질환으로 이어지는 염증을 예방하고 재생효과가 뛰어나 뼈 건강을 유지하는데 특히 어린이의 골형성, 중년의 골다공증 등의 질병을 예방한다.

특히 페네틸 에스테르가 풍부합니다.

2. 빈혈을 효과적으로 예방한다.

프로폴리스에는 세포 대사에 중요한 비타민 B6와 수용성 비타민이 풍부하여 신체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빈혈을 일으킬 수 있는 성분이 많지 않기 때문에 프로폴리스를 복용하면 빈혈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3. 항암 및 항염증 효과가 있다.

프로폴리스는 뛰어난 항염 작용을 합니다.

프로폴리스로 치료하면 면역 자극제로 인한 염증을 줄일 수 있으며 연구에 따르면 염증을 최소 80%-100%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화농성 세포, 관절염 및 갑상선염의 생성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폴리스는 그 성분이 암세포의 성장을 제한할 수 있기 때문에 항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암은 비정상적인 세포 증식과 세포 공격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면역 체계의 무능력을 특징으로 하는 질병입니다.

일본 암 학회(Japanese Cancer Society)의 연구에 따르면 프로폴리스가 유방암을 34% 감소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 비만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비만과 대사증후군의 원인 중 하나는 잘못된 식습관입니다.

반면 프로폴리스는 지질 대사를 조절하고 체내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아 이를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

5. 혈액순환이 잘 된다.

프로폴리스의 플라보노이드는 항균 작용을 촉진하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세포 형성과 신진대사를 돕는 마그네슘과 아연,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과 같은 다른 성분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6. 구강 건강에 좋습니다.

많은 연구에서 프로폴리스가 우수한 항균 및 항진균 특성을 가지고 있어 구강 및 치아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박테리아 플라크와 싸우고 충치를 예방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프로폴리스 구강 스프레이와 치약은 이러한 이점을 활용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7. 감기를 예방한다.

프로폴리스에는 세포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때 분비되는 단백질인 I형 인터페론이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과 바이러스 제거를 돕는다고 합니다.

이러한 단백질의 이점은 반드시 염증성 단백질을 증가시키는 것이 아니라 바이러스의 확산을 제한하여 감기 및 독감 증상을 효과적으로 완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8. 기관지를 건강하게 한다.

프로폴리스는 항균 및 항염 작용으로 기관지 건강에 효과적이며 입과 코를 통해 흡입되는 박테리아를 퇴치하여 감기 및 기타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9. 혈관 건강에 좋다.

산화질소는 혈관 확장, 타이로신 수산화효소 활성 억제, 혈액 순환 촉진, 혈당 조절, 고혈압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10. 간 건강 개선

프로폴리스는 해독작용이 뛰어나며 음주, 흡연, 신경긴장, 피로회복, 자외선, 방사선 등에 치료효과가 있어 당뇨병 초기환자의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이뇨 작용이 있어 손상된 간을 복구하고 간 기능을 촉진하며 담즙 배설을 촉진하고 콜레스테롤 배설을 돕는다.

그것의 항산화 특성은 또한 혈당 수치를 제한하고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므로 “천연 인슐린”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프로폴리스는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할 수 있고 고혈압, 동맥경화, 당뇨병에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에 혈당 조절은 프로폴리스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프로폴리스 부작용

따라서 복용 전 보다 다양한 부작용을 인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연 프로폴리스는 꿀벌, 꽃가루 또는 기타 물질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나 천식이 있는 환자는 과량 섭취 시 메스꺼움, 속 쓰림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사용하세요.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이거나 칸디다 균이 있는 경우 프로폴리스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권장량을 잘 지켜서 드시면 안전합니다.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