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좋은 영양제 루테인 고르는 법 먹는 법

눈에 좋은 영양제 루테인 고르는 법 먹는 법

눈에 좋은 영양제 루테인 고르는 법 먹는 법

21세기를 살아가는 현대인의 대부분은 이전보다 훨씬 안구 관련 질환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안타깝지만 이는 느낌이 아니라, 사실 대부분이 하루 중 전자 기기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현대인의 특성상 안구 관련 질환을 피할 매우 어려운 부분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업무 시작부터 끝까지 전자 기기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현대인은 전자 기기 없이는 업무 진행이 불가능한 상황이어서 거의 할 수 없이 하루 종일 모니터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당연히 거의 안구가 심하게 건조하거나 마르거나 하는 증상을 호소하는 것이 많습니다.

또 인공 눈물 없이는 일상 생활이 불가능한 분들도 예전보다 훨씬 많아지면서 문제점이 커지고 있는 것 같아요..그래서 건강한 눈의 건강을 유지하려면 기본적으로는 우선 눈의 영양제 하나를 섭취하는 것이 유익하다고 합니다.

가장 추천되는 성분은 루테잉지아장칭고, 루테인은 망막 중심에 위치한 황반의 주변부를 구성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눈의 건강을 지키려면 아주 필수적인 성분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눈 관련 질환으로 고민하는 현대인 때문에 눈 건강에 큰 도움이 될 다양한 성분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만약 평소 눈의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지면 꼭 오늘의 글을 끝까지 함께 하십시오.

루테인의 정의는?우선 루테인의 정의에서 함께 살펴봅시다.

루테인은 망막 중심부에 위치한 황반의 중요 구성 물질로, 카로티노이드 항산화 성분의 일종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는 전자 기기에서 나오는 블루 라이트를 차단하는 동시에 활성 산소에 의한 산화 작용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시각 기능의 개선에 아주 뛰어나다고 합니다.

미국의 프랭클린 대학 연구 팀의 의견에 따르면 실험 참가자 전원에게 루테인을 섭취시키면 시각 능력이 10%가까이 개선될 놀라운 결과가 나왔대요.이런 결과, 루테인이 눈의 건강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이 밝혀졌답니다.

또 루테인은 백내장, 당뇨 망막증 같은 주요 3대 실명 질환인 황반 변성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알고 있지만, 황반 변성은 시세포가 집중된 황반에 이상이 생기는 질환으로 루테잉지아장칭으로 구성된 황반 색소 밀도를 잘 유지하는 것이 매우 좋은 방법이래요.2014년에 미국 의학 협회 학술지 안과로 소개된 논문을 보면, 황반 변성 환자에게 루테인을 섭취시키면, 황반 변성의 악화 확률이 10%나 감소한 수치가 나왔대요. 그러므로 이것도 참고하면 좋겠습니다.

루테인은 이렇게 우리의 눈의 건강에 필수적인 존재지만, 25세 전후로 체내 함량이 급속히 감소하기 때문에 점차 청색광부터 노인 황반 세포를 보호하는 기능이 현저히 떨어지는 것이 일반적이래요.특히 노인 황반 변성의 같은 안구 질환으로 손상된 세포는 복구가 매우 어렵다는 것에서 평소 꾸준히 루테인을 잘 복용하고 눈의 건강을 미리 지키는 것이 유익합니다.

루테인의 대표적인 효능은?-노인 황반 변성 예방 루테인은 망막 중에서도 눈 뒤에 위치한 황반부에 축적되는 식이 카로티노이드라고 알고 있습니다.

이는 황반 주변부를 구성하는 성분이므로, 황반 색소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황반은 정상적인 시력 유지에 꼭 황반 색소로 불리는 루테인이 풍부한 음식을 부족하지 않도록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이라고 합니다.

루테인을 풍부하게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노인성 황반 변성과 같은 질환을 충분히 피할 수 있겠으나, 예일·솔로몬 박사의 연구 결과에 의하면 음식물 루테인을 섭취할 경우 대부분이 노인 황반과 눈의 수정체에 옮겨지기 때문에 눈의 건강에는 별로 유익한 도움이 되기 어렵다는 의견을 제시했대요.그러므로 음식보다는 영양제를 통해서 섭취하는 방법이 눈의 건강을 위한 현명한 선택 아니겠느냐고 생각합니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 루테인은 노화의 주요 원인이 활성 산소를 효과적으로 억제해서 몸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대요.활성 산소는 세포를 공격하고 노화를 유발하지만 우리 몸에 활성 산소가 지나치게 발생할 경우 암과 당뇨, 심혈관 질환 등 매우 위험한 각종 질환을 유발할 확률이 높을 거래요.그러므로 항산화 성분은 매우 중요한 요소의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루테인의 항산화 작용에 의해서 활성 산소 및 산화 스트레스가 억제됨으로써 건강에 크게 도움이 된대요.특히 루테인은 파란 색의 빛인 블루 라이트와 자외선에 의해서 발생하는 활성 산소 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므로 참고하세요.-안구 건조증의 개선, 사실은 눈 건강을 보장할 수 없는 현대인이라면, 건조한 안구 때문에 인공 눈물을 넣은 경험이 있는 것 아닐까 합니다.

드라이 아이는 안구를 코팅하기 위해서 윤활 작용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유발되는 질환의 하나라고 합니다.

그 때문에 눈이 붉게 충혈되거나 심한 가려움, 뿌연 시야 등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나는 일이 있다고 합니다.

이런 증상이 심한 경우 루테인이 드라이 아이의 증상 완화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은데 참고 하세요.

루테인의 대표적인 효능은?-황반변성 예방 루테인은 망막 중에서도 눈 뒤에 위치한 황반부에 축적되는 식이 카로티노이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게 황반 주변부를 구성하는 성분이기 때문에 황반 색소라는 이름으로도 불린다고 합니다.

황반은 정상적인 시력 유지를 위해서 반드시 황반 색소라고 불리는 루테인이 풍부한 음식을 부족하지 않게 섭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부분이라고 합니다.

루테인을 풍부하게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노인성 황반변성 같은 질환을 충분히 피할 수 있다고 하는데 엘 솔로몬 박사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음식으로 루테인을 섭취할 경우 대부분 황반이나 눈 수정체로 옮겨지기 때문에 눈 건강에는 그다지 유익한 도움이 되기 어렵다는 의견을 제시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음식보다는 영양제를 통해 섭취하는 방법이 눈 건강을 위한 현명한 선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강력한 항산화 작용 루테인은 노화의 주요 원인이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신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활성산소는 세포를 공격해서 노화를 유발하는데 우리 몸에 활성산소가 과도하게 발생할 경우 암이나 당뇨, 심혈관질환 등 매우 위험한 각종 질환을 유발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따라서 항산화 성분은 굉장히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루테인의 항산화 작용으로 인해서 활성산소 및 산화스트레스가 억제됨으로써 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루테인은 파란색 빛인 블루라이트와 자외선에 의해 발생하는 활성산소 제거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안구건조증 개선, 사실 눈 건강을 보장할 수 없는 현대인이라면 건조한 안구를 위해 인공눈물을 넣은 경험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안구를 코팅하기 위해 윤활작용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유발되는 질환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눈이 빨갛게 충혈되거나 심한 가려움증, 흐릿한 시야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증상이 심할 경우 루테인이 안구건조증 증상 완화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아잔 징 대표적인 효능은?-망막 손상을 예방하는 스마트 폰을 비롯한 각종 전자 기기에서 나오는 블루 라이트는 눈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지아잔 징은 이런 청색광을 흡수하는 것은 물론 해로운 활성 산소를 억제하는 망막이 손상하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한답니다.

-혈관 건강 개선, 눈의 건강뿐 아니라 심근 경색이나 동맥 경화 같은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려면 혈관 건강이 더 건강하게 유지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지아잔 징은 이러한 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데도 뛰어나다고 말하고 있으므로, 이것도 참고하세요.-백내장 예방 지아장칭는 백내장 예방에 대단히 효과적입니다.

백내장은 수정체가 활성 산소로 부예지다 점차 시야 확보가 어려워지는 병이라고 합니다.

수정체는 깨끗하고 투명하지만 노화 및 산화에 의해서 주변부에서 중심부에 갈수록 천천히 혼탁하지만 일단 혼탁한 부분은 원상태로 돌아오지 않아 평소 지아잔 틴을 통해서 수정체의 산화 방지 및 항산화 기능에 신경 쓰는 것이 이득이라고 합니다.

-노인 황반 변성 예방 지아장칭은 루테인과 함께 황반 변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노인 황반 변성은 노화와 활성 산소가 원인이므로 시력이 점차 저는 질환에서 65세 이상 고령자의 실명 원인으로 가장 많이 거론되는 주범 중 하나랍니다.

황반부는 빛을 받아들이는 조직에서 산화에 약하기 때문에 산화가 심해지면 물체의 크기와 색깔이 달리 보이거나 자칫하면 왜곡되는 증상이 나타나는 일이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증상이 악화될 경우 시야에 검은 점이 나타나고 심한 경우는 실명까지 이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그래서 지아잔 틴을 통해서 활성 산소 손상을 줄이는 것은 물론 자외선과 블루 라이트를 흡수하는 기능을 앞세우고 노인 황반 변성 예방에 나선 것이 무엇보다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

효과적인 루테잉지아장칭의 선택 방법은?루테잉지아장칭의 비율 확인, 사실 우리 몸에 분포하는 루테인과 지아잔 틴의 비율은 약 5:1에 가까운 편입니다.

그래서, 건강 기능 식품으로 추가로 섭취해도 역시 가장 추천의 비율은 인체에 가장 가까운 5:1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선택한 제품에 비율이 정확하게 표기되지 않았다면, 10:1의 비율인 확률이 가장 높다고 할 수 있는데, 그 이유는 10:1은 명분만을 유지하기 위한 비율로 지아잔 틴 원료 가격이 높고 함량을 줄인 것으로 생각하면 보다 쉽게 이해합니다.

10:1외에도 4:1과 5:1등 함량은 정말 다양한 편인데, 보통 4:1의 경우 루테인 16:지아잔 틴 4로 구성되어 있고, 5:1의 경우 루테인 20:지아잔 틴 4에서 5:1의 비율이 루테인의 함량이 압도적이라고 많은 편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식품 의약 품 안 전처의 하루 권장량이 최대 24mg임을 감안하면 5:1의 비율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하므로, 반드시 비율을 엄격히 체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효과적인 루테인 디아잔틴 선택 방법은? 루테인 디아잔틴 비율 확인, 사실 우리 몸에 분포하고 있는 루테인과 지아잔틴 비율은 한 5:1에 가까운 편입니다.

그래서 보충제로 추가로 섭취해도 역시 가장 추천하는 비율은 인체에 가장 가까운 5:1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선택한 제품에 비율이 정확하게 표기되어 있지 않다면 10:1 비율일 확률이 가장 높다고 할 수 있는데 그 이유는 10:1은 명분만 유지하기 위한 비율이고 지아잔틴 원료 가격이 높기 때문에 함량을 줄인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더 알기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0:1 외에도 4:1이나 5:1 이런 함량은 정말 다양한 편인데 보통 4:1 같은 경우에는 루테인 16:디아잔틴 4로 구성이 되어 있고 5:1의 경우 루테인 20:디아잔틴 4에서 5:1 비율이 루테인 함량이 압도적이면 많은 편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약처의 하루 권장량이 최대 24mg임을 고려할 때 5:1 비율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비율을 엄격하게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 E, 비타민 D, 엽산 등 영양소 함유 루테인과 함께 엽산을 섭취해야 하는 이유로서는 많은 시너지 효과를 놓칠 수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호모시스테인이 우리의 체내에서 만들어지는 유황을 함유한 아미노산으로 건강한 세포에서 빨리 다른 산물로 전환된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과정에서 필요한 엽산이 부족한 경우 양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뇌 경색, 망막증, 각성 녹내장, 백내장, 말초 동맥 경화증 등을 초래할 위험성도 매우 높을 거래요.무엇보다 루테인은 반드시 비타민 E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지만, 그 이유는 백내장의 발병 기전은 수정체와 산화 손상 여부가 가장 중요하지만 눈은 산소 소비량이 많은 불포화 지방산 함량이 높은 자외선에 직접 노출하기 위해활성 산소 생성이 많은 산화 스트레스에 취약하기 때문이래요.그러므로 비타민 E와 함께 섭취하면서 활성 산소를 제거할 수 있으며 수정체 세포 막의 안정화가 진행되면서 항산화제인 글루타티온 재생을 증가시키고 수정체에서 글루타티온 농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비타민 E는 수정체에서 글루타티온 농도를 유지하는 데 탁월한 효능이 있기 때문에 백내장 예방에도 효과적인 결과가 있는 만큼, 꼭 루테잉지아장칭과 함께 섭취하면 좋대요.더불어 비타민 D도 면역 체계 강화로 염증성 물질을 억제하는 눈꺼풀에 있는 마이 봄샘 기능 강화에 효과적이어서 눈물층의 안정도 기대할 만합니다.

그러니 제품을 선택할 때에 가능하면 비타민 E와 비타민 D, 그리고 엽산까지 함유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노케스템 표기 확인 사실, 시중에 판매 중인 제품은 대부분이 저렴한 비용으로 생성할 수 있는 시간을 절약해서 빨리 생산을 하기 때문에 다량의 화학 부식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매우 많다고 합니다.

이런 화학 부식제는 인체에 유해하다며 한번만 먹어도 체내에 쌓인 불상사가 발생할 확률이 높은 문제는 상당한 편인데, 특히 HPMC와 이산화 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등의 성분이 인체에 백해 무익하므로 매우 다양한 부작용의 위험성 또한 결코 무시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는 비만이나 염증 같은 가벼운 질환에서부터 암, ADHD, 폐 질환, 관절 류머티즘, 조기 치매 등 다양한 중증의 부작용도 유발될 가능성이 높고, 그 위험성이 상당히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제품의 안정성 때문에 노케스템후레ー즈을 확인하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합니다.

노케스템은 처음부터 조금의 화학 첨가물도 첨가하지 않은 제품만 받는 마크다 것 같아서 꼭 참고해서 제품을 고르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끔 6무 8 없다는 식으로 애매한 문구로 소비자를 속이고 기업도 있지만 실질적으로는 노 양귀비 시스템을 확인할 가장 중요하다고 하는데 이것도 꼭 다시 참고하세요.

WCS표기 인증이 판매 중인 제품은 볼까 생각보다 메밀 가루를 속이려고 하는 기업이 상당수 편이래요.게다가 가짜 원료를 쓰면서 홈페이지에 가짜 성적서를 게시하고 소비자를 우롱하는 경우도 정말 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처럼 노골적으로 속이려고 하면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런 거짓말을 알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도 WCS마크를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WCS는 제품에 들어가는 모든 원료를 각 판매 회사에서 보증한다는 의미이므로 성분과 함유량이 거짓말로 게시된 제품은 절대 받을 수 없는 마크라고 합니다.

WCS마크는 가짜 원료나 불순물의 유무, 성분 함량, 원료 원산지 등 모든 부분을 검사한 다음 정말 신뢰할 수 있는 제품만 주는 일종의 청정 표지라고 하니까, 이쪽은 안심하세요.특히 WCS는 대한민국 특허청에 등록된 보증 상표라고 하니 이 또한 참고 하세요.

오늘은 눈 관련 질환으로 시달리는 현대인 때문에 눈의 영양제인 루테잉지아장칭에 대해서 공부할 시간을 가졌습니다.

상기의 5가지 조건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는 뉴 트리 코알테잉지아장칭이 가장 추천입니다.

뉴 트리 코어 루테인은 성분과 함량 등 모든 부분이 뛰어난 건물 융자 소비자 만족도도 매우 높은 제품이어서 충분히 만족시키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실 요즘은 시대의 특성상 매번 블루 라이트에 의해서 눈의 건강이 무너지는 경우가 빈번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눈의 건강은 한번 무너지면 다시 되돌리는 것이 너무 어려워서 사전에 관리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래요.그래서 눈의 노화가 가지 않도록 평소 눈의 영양제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늘 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