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지 마세요 글루타티온 멤브레인 제품 비교 추천 및 효능


색인
1. 필름형 글루타치온이 왜 좋은가요?
2. 글루타티온 제품 추천 제조사, 제품별 가격비교
3. 글루타티온을 먹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 필름형 글루타치온이 왜 좋은가요?

오늘은 뉴트리션, 헬스케어 제품 시장을 뜨겁게 달군 성분 글루타티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당신은 분말 또는 정제 형태로 많은 양의 글루타티온을 섭취하고 있어야 합니다.

최근에는 구강 점막에 얇은 필름 형태로 부착되어 흡수되는 새로운 제제

흡수율이 크게 향상되어 복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씨엘팜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필름형이 콜라겐 시트보다 흡수율이 321.8% 높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사실 글루타치온 제품의 단점은 1회 복용량이 너무 적다는 분들이 많고 드시고 나면 효과를 보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글루타티온 효모 추출물이 글루타티온 함량에 대해 무엇인지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효모 추출물을 포함하는 일반적인 가정용 글루타티온 제품에는 일반적으로 약 25mg의 글루타티온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필름 형태로 소비하는 것은 비용 효율성 측면에서도 이점이 있습니다.

그럼 국내에서 인기 있는 글루타티온 필름 제품들을 비교해 보고, 어떤 제품이 더 합리적인지 표로 비교해보자.

2. 글루타티온 제품 추천 제조사, 제품별 가격비교


이런 기사를 보니 글루타치온에 속지 말라는 기사였는데 기자도 속았다.

각 콘텐츠의 가격은 글루타티온 자체의 함량이 아닌 영화 전체 콘텐츠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그래서 이해하기 쉽게 다시 표로 정리했습니다.

이들은 가장 인기 있는 5가지 글루타티온 제품입니다.

글루타티온 함량과 가격에 따라 분류해 보겠습니다.


다른 성분들도 있지만 글루타티온을 제외하고는 정말 의미 없는 개념적인 성분들입니다.

사실 작은 영화에 글루타티온 이외의 의미 있는 콘텐츠를 맞추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 중 3개는 씨엘팜이라는 회사에서 생산합니다.

하나는 Bio 360이고 바닥은 우신라보타주와 cmg제약의 기술제휴를 통해 제조되었습니다.

표지된 각 글루타티온 효모 추출물의 함량에서 순수 글루타티온 원료의 함량을 재계산하여 재배열하여 하기 함량을 얻었다.

1. 글루타티온에 전념



일단 가장 가성비 좋은 프로미스 글루타치온은 병원으로 유명한 CMG제약의 기술사양을 통해 생산되는 제품입니다.

독일에서 장비를 수입했다고 하는데 그들이 만드는 글루타치온은 0.13mm에 불과할 정도로 매우 미세하다.

티병원 그룹은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기술에 많이 투자하는 경향이 있는데, 싸더라도 제품의 퀄리티는 기술적으로 떨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가격을 좀 과감하게 책정한 것 같습니다.

2. 닥터필 화이트닝 글루타치온


두 번째로 비싼 제품은 한국의 1세대 필름 기반 제작사 중 하나인 씨엘팜이라는 회사에서 생산하는 닥터필 브라이트닝 글루타치온이다.

실제로 이 필름형 제품은 글루타티온보다 먼저 발기부전치료제로 더 인기가 많았고, 효과가 너무 좋아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런데 씨엘팜의 기술은 종근당이 유명한 센돔 필름형 OEM을 생산할 정도로 앞선 기술이다.

저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글루타티온 필름을 만들었습니다.

3. CMG 제약 글루타티온


실제로 1위인 CMG제약은 필름 기반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기술적으로는 1위, 2위 제품 모두 탄탄한 제품이다.

씨엘팜과 함께 회사의 많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회사이며, 3번째, 4번째 제품도 씨엘팜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거의 비슷하지만 가격이 조금 다르기 때문에 말하지 않겠습니다.

4. Esther Yeo 글루타티온 다이렉트 3x


그리고 여에스더의 글루타치온 다이렉트 3x는 바이오360에서 생산하는데 에스더몰의 자회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실 가장 대중적인 제품이지만 이 브랜드의 가치를 빼면 사실 가격에서 조금 손해를 볼 수 있다.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플러스 측면에서 상자는 매우 예쁘다.

포장을 풀면 꼭 이렇게 개봉하고 싶어집니다.

다만 지갑이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2. 글루타티온을 먹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 기미 미백 및 주근깨 개선 목적

글루타치온은 백우주사의 성분입니다.

따라서 안색을 밝게하는 데 가장 자주 사용됩니다.

2014년 비욘세의 주사부터 2017년 토끼 유튜버의 미백 증언까지, 지난해 미백 주사 성분으로 판매된 글루타치온 필름은 미백과 주근깨 개선에 가장 많이 쓰인다.

2. 뇌신경질환 개선 및 항산화

하지만 그 외에도 알츠하이머병이나 자폐증과 같은 뇌 및 신경계 질환 개선을 위한 매우 중요한 원료로도 사용됩니다.

뇌는 다른 기관보다 산소를 많이 소비하기 때문에 활성산소를 많이 생성하는데, 글루타티온은 이러한 활성산소에 의해 뇌세포가 손상되는 것을 막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항산화제다.

스트레스로부터 뇌를 보호하기 때문에 기능성의학병원, 대학병원 등에서 주사제로 처방되며, 보충제로도 많이 섭취된다.

3. 심혈관 질환 및 약물 해독

뇌졸중, 고혈압, 고지혈증 등의 심혈관계 질환, 위장관 점막질환의 회복, 각종 알코올 및 약물의 해독작용에 기여한다.

글루타티온을 만드는 물질인 NAC 주사제는 타이레놀을 과다 복용한 후 내원한 사람들을 위한 최초의 처방약입니다.

에바시온은 약물 중독의 영향을 받는 약용 글루타티온의 대표 성분이기 때문에 간 독소 해독에 매우 효과적이다.

따라서 약물을 많이 복용하는 사람은 글루타티온을 동시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미백뿐만 아니라 생활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의 개선에도 사용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