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명품 브랜드 티파니의 이야기 (2)


로고/출처: 홈페이지


2000년대 티파니의 역사에 대하여

지난 시간에는 1900년대 티파니의 역사를 돌아봤습니다.

오늘은 2000년대 티파니의 역사를 살펴보겠습니다.

특히 1900년대에 많은 일들이 시작되었다면

2000년대에는 많은 고급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21세기에 더욱 고급스러워지는 Tiffany & Co.

무슨 일이 있었는지 보자



티파니블루 박스카페 / 출처 : 홈페이지

2017 티파니블루 박스카페

티파니가 오픈한 카페가 있다면 가고 싶나요?

티파니가 오픈하는 커피숍은 아주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운 커피숍이 될 것입니다.

2017년 현실이 된 카페티파니

Blue Box Cafe는 티파니 매장이 있는 뉴욕 5번가에 문을 엽니다.

많은 사람들이 티파니 카페에 가기 위해 예약을 합니다.

티파니 카페답게 카페에서도 티파니 제품을 많이 볼 수 있다.

티파니 카페는 티파니 식기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티파니의 명품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는 커피뿐만 아니라 샌드위치와 다양한 디저트도 제공합니다.

호화로운 조식도 즐겨보세요

또한 티파니의 공식 컬러인 민트로 카페를 꾸몄다.

세련미와 신선함이 물씬 풍기는 카페인 것 같아요.

단점은 일반 카페와 가격이 다르다는 점입니다.

(작은 케이크가 50위안이 넘는다고 합니다.

)

하지만 티파니 제품을 먼저 사용해 보고 싶다면,

티파니의 고급스러움을 경험하고 싶다면

한번쯤은 가봐도 좋을듯!


티파니 향수 컬렉션 / 출처: Home

2017 티파니 향수 컬렉션

명품 브랜드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바로 향입니다.

티파니는 2017년 마침내 향수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티파니 오 드 퍼퓸은 티파니가 처음으로 출시한 향수입니다.

그리고 티파니 인텐스, 티파니 시어 향수가 속속 출시됐다고 한다.

티파니 향수 용기를 보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향수 용기입니다.

반대로 지나치게 화려한 용기 디자인이 아니라 더욱 상쾌하고 깨끗한 숨결을 선사하는 향입니다.


티파니 웨딩 링 / 사진 제공: 홈

Tiffany True 약혼 반지 2018

티파니가 결혼반지를 세팅한 지 10년 만에 티파니가 새로운 결혼반지를 선보입니다.

내 이름은 진짜 티파니야

주얼리 세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보석의 빛이 잘 반사될 수 있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결혼반지의 형태는 심플하고 깔끔하며, 세팅도 심플하고 깔끔하다.

설정도 매우 좋고 보석의 빛을 아주 잘 반사합니다.

10년 만에 론칭한 만큼 제품 출시가 그때만큼 힘겹게 느껴진다.


티파니 다이아몬드 / 출처: 홈

티파니 다이아몬드 2019

티파니하면 다이아몬드 주얼리가 빠질 수 없죠.

Tiffany, 다이아몬드 소싱 프로그램 발표

이후 모든 다이아몬드는 Tiffany & Co.에서 공급, 장착 및 등록되었습니다.

나는 다이아몬드의 기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이는 소비자 입장에서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부품이자 주얼리의 가치를 더욱 높이는 방법이다.

또한 다이아몬드의 투명도를 향상시키는데 매우 의미있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Tiffany T1 / 이미지 제공: 홈페이지

2020 티파니 T1 컬렉션

2000년대 T 라인을 런칭한 티파니

또 다른 시리즈는 비교적 최근인 202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T1 시리즈는 새로운 시대의 신호로 출시됩니다.

T 시리즈와의 차이점은 링이 함께 결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용기, 힘, 낙천주의를 의미하는 T1 시리즈에도 의미가 있습니다.

이 반지를 끼면 전에 없던 용기가 생깁니다!


2000년대 티파니의 역사를 요약하다

오늘은 180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티파니의 역사를 돌아봅니다.

티파니의 유구한 역사를 되돌아보면 어떤 기분이 드나요?

많은 이야기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발전합니다.

브랜드가 이렇게 성공하거나, 브랜드가 사랑받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노력과 고통이 있었을 것입니다.

또한 현재의 좋은 것에 만족하지 않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기 위해

다양한 시도가 이루어졌고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하나의 문화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티파니는 단순한 명품 브랜드 회사가 아니라 세상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입니다.

세월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브랜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하기 전에 티파니의 역사를 조사해봤습니다.

다음 호에서는 티파니의 성장에 일조한 여러 티파니 디자이너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더 많은 관련 기사 보기